'더 글로리' 차주영에게 갑질 당하던 승무원 후배의 정체

'더 글로리' 스튜어디스 최혜정의 후배!
선배 앞에서 과감하게 옷 벗었던 그녀의 정체

알고 보니 세 자매가 모두 배우로 활동 중이라는데~
그녀의 정체를 알아보자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처 : 넷플릭스 ‘더 글로리’

‘더 글로리’최혜정 후배 역할을 맡았던 배우의 정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한테 갈굼 당하는 후배 역 배우 TMI’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출처 : 넷플릭스 ‘더 글로리’

공개된 글 속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파트 1에서 극 중 최혜정(차주영 분)이 스튜어디스 후배를 저격하는 장면이 담겼다.

최혜정은 스튜어디스 후배에게 “너 혹시 살 빠졌니? 내가 나랑 몸무게 맞추라고 했지? 핏이 달라지잖아! 너 이러면 고과 없어”라며 분노를 드러냈다.

이에 후배는 사과했고, 다음 장착을 요구하는 최혜정 앞에서 가감 없이 옷을 벗어 속옷, 몸매를 드러냈다.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해당 글을 올린 글쓴이는 스튜어디스 후배가 배우 김재화 여동생 김승화라고 밝혔다.

김재화는 배우로 활동 중인 둘째 여동생 김혜화, 막내 여동생 김승화와 함께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다.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당시 김재화는 “저희 부모님이 연극을 하셨다”, “막냇동생과는 열세 살 차이가 난다” 등 가족 관계를 공개했다.

특히 김승화에 대해 “(막내가) 초등학교 5학년일 때부터 셋이 같이 살았다. (내) 오디션 상대역을 해주다가 배우의 길에 입문하게 됐다”라고 소개했다.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또한 세 자매는 자매들만의 특별한 연기 훈련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seunghwa

당시 언니들보다 연기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던 막내 김승화는 눈에 띄는 비주얼과 단숨에 시선을 강탈하는 연기력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최근 화제작인 ‘더 글로리’에서 시선을 강탈하는 몸매로 눈길을 끌었던 배우가 김재화 여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의 반응이 폭발하고 있다.

출처 : instagram@seunghwa

누리꾼들은 “헐 나 이거 봤는데 같은 분인지 몰랐네”, “매력 있다”, “김재화 님 연기 너무 잘해”, “동생도 연기를 이 정도로?”, “짧게 나왔지만, 시선 강탈 제대로” 등 반응을 전했다.

김승화는 지난 2018년 연극 ‘달걀의 모든 얼굴’로 데뷔해 뮤지컬, 연극, 독립 영화 등에서 활동했으며 킹콩 by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출처 : 킹콩 by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승화는 ‘더 글로리’는 물론 올해 방영 예정인 tvN ‘구미호뎐 1938’ 출연을 예고한 바 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