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언니 아니야?” 손녀 돌보는 40대 할머니에 中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에서 손녀와의 여행 영상을 공개한 한 여성이 현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중국 현지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톈진시에 거주 중인 징(가명)이라는 여성이 최근 웨이보와 더우인 등 중국 주요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어 징은 동안 미모의 비결을 묻는 누리꾼의 질문에는 '자기관리'에 집중한다고 답했다.
영상을 접한 중국 현지 누리꾼들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할머니", "20대인 나보다 이쁘다", "젊었을 때는 얼마나 예뻤을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 현지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톈진시에 거주 중인 징(가명)이라는 여성이 최근 웨이보와 더우인 등 중국 주요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징은 손녀와 함께 여행하는 영상으로 유명해졌다. 긴 생머리에 청순한 미모를 뽐낸 징은 할머니라고는 믿기 어려운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이에 중국 누리꾼들은 ‘실제 할머니가 아닌 것 같다’라는 의혹도 제기했다.
징은 손녀와 함께 다니면 엄마와 딸 사이로 오해를 받기도 했다고. 징은 “현재 자신은 40대이며 아주 어린 나이에 아이를 낳아 현재 할머니가 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사랑하는 손녀와 함께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남겨놓고 싶었을 뿐이며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을 줄 몰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징은 동안 미모의 비결을 묻는 누리꾼의 질문에는 ‘자기관리’에 집중한다고 답했다. 징은 “피부 관리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며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한다. 또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을 즐겨 입는 것이 동안 미모에 큰 역할을 한 것 같다”라고 밝혔다.
영상을 접한 중국 현지 누리꾼들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할머니”, “20대인 나보다 이쁘다”, “젊었을 때는 얼마나 예뻤을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