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와 이혼’ 함소원, 前시어머니와 쇼핑까지 “옷 사러 갑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전 시어머니와 쇼핑을 가는 근황을 공개했다.
함소원은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혜정이 할머니랑 같이 옷 사러 갑니다. 옷이 다 작아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함소원이 과거 방송에 함께 출연했던 전 시어머니, 딸 혜정 양과 함께 쇼핑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함소원은 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2022년 서류상으로 이혼했지만, 현재까지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소원은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혜정이 할머니랑 같이 옷 사러 갑니다. 옷이 다 작아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함소원이 과거 방송에 함께 출연했던 전 시어머니, 딸 혜정 양과 함께 쇼핑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손을 꼭 붙잡은 혜정 양과 할머니의 모습이 훈훈함을 안긴다.
앞서 함소원은 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2022년 서류상으로 이혼했지만, 현재까지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함소원은 이혼 사실을 알리면서 “차마 혜정이가 어리니까 못 헤어지겠더라”며 “99%는 혜정이를 위한 결정을 했다. 어릴 때 다툼이 많은 집안에서 자랐다. 그래서 다툼이 없고 조용한 집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혜정이가 원한다면 재결합 생각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다현 “첫 작품 떨려, 연기 재밌더라”[BIFF] - 스타투데이
- 몬스타엑스 민혁, 오늘(3일) 만기 전역...라이브 방송으로 팬들 만난다 - 스타투데이
- ‘메소드 연기’ 강찬희 “이동휘 선배 팬, 영광이었다”[BIFF] - 스타투데이
- [포토]설경구, 설레이는 부산 - 스타투데이
- [포토]허진호, 부산 사랑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김희애-수현, 보통 아닌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허진호-설경구, 보토의 가족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만약 우리 합치면”...‘돌싱글즈6’, 미래 계획→스킨십 일사천리? - 스타투데이
- [포토]장동건, 마음의 고향 부산 - 스타투데이
- [포토]수현, 보통의 가족 들고 왔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