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정지선 셰프, 김수미 별세에 먹먹 “5일 전에도 통화했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지선 셰프가 고(故) 김수미를 애도했다.
정지선 셰프는 10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저에게는 정말 특별한 분이셨습니다. 따뜻한 분이셨습니다. 진심으로 대해 주셨어요. 5일 전만 해도 전화 통화하면서 인사드렸는데. 항상 응원해 주셔서 힘이 되었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정지선 셰프는 생전 김수미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지선 셰프는 "너무 속상합니다. 김수미 선생님 사랑합니다. 김수미 선생님 존경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고인을 추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지선 셰프가 고(故) 김수미를 애도했다.
정지선 셰프는 10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저에게는 정말 특별한 분이셨습니다. 따뜻한 분이셨습니다. 진심으로 대해 주셨어요. 5일 전만 해도 전화 통화하면서 인사드렸는데. 항상 응원해 주셔서 힘이 되었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정지선 셰프는 생전 김수미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수미와 팔짱을 끼고 손을 잡는 등 모녀처럼 다정한 모습이다.
정지선 셰프는 “너무 속상합니다. 김수미 선생님 사랑합니다. 김수미 선생님 존경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고인을 추모했다.
한편 김수미는 이날 오전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했다. 향년 75세. 사망 원인은 고혈당 쇼크로 알려졌으며, 빈소는 한양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9㎏ 빼고 극과 극 변화 “같은 사람 맞아요”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