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김준호, 영화 같은 웨딩사진 공개…올해 가장 설레는 커플

김지민과 김준호가 마침내 결혼을 앞두고,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웨딩화보를 깜짝 공개했다.

이미지출처 김지민 인스타그램

11일 김지민은 개인 SNS를 통해 “점점 가까워지는구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웨딩 사진을 게재하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다시금 실감케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지민은 어깨를 드러낸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들고 있으며, 김준호는 체크 무늬 재킷과 보타이로 클래식하면서도 개성 있는 턱시도 룩을 연출했다.

서로를 바라보며 웃는 모습은 현실 커플 이상의 영화 같은 케미를 보여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김지민이 블랙 드레스에 화려한 주얼리를 매치하고,

김준호는 아이보리 턱시도로 품격을 더한 커플룩을 선보였다. 레드카펫 위를 나란히 걷는 모습은 마치 시상식 현장을 연상케 할 정도.

이번 웨딩 화보는 콘셉트별로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 보는 재미를 더한다. 고전적인 로맨틱 무드부터 모던한 감성까지, 김지민과 김준호 커플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한편,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 2022년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오는 7월 13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연예계 대표 커플의 웨딩 본식이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