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엄청 잘 먹는데 몸매 환상이라는 여자 연예인

조회수 2022. 9. 14. 13: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강민경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추석 때 5.5끼 먹은 사람 저요! 입 터진 연휴 잠재우며 움직이자 몸을 움직이자!”라는 글과 함께 한강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를 타며 지난 추석동안 먹은 칼로리를 소모하는 강민경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강민경은 흰색 반집업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전혀 살찌지 않은 듯한 몸매와 동안미모를 자랑해 부러움을 샀습니다.

사진을 본 팬들은 “나만 포동포동 토실토실이잖아 언니야”, “저는 2kg 쪘어요..”, “티도 안나는데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어 강민경은 자신의 SNS에 "점심 타이밍 늦게 혼자 가서 제육 반 만두 반 물냉 반 하면 딱 행복하다"라는 글과 함께 제육, 만두, 물냉면을 혼자 다 먹었음을 알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강민경은 ‘다비치’의 동료 가수인 이해리의 결혼 이후 공허한 마음을 포만감으로 채우고 있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평소 강민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을 통해 막걸리 먹방, 프랑스 코스요리 먹방 등 다양한 먹방 컨텐츠를 보여주며 엄청난 식성을 자랑한 바 있는데요. 최근에는 하와이 휴가 근황 사진을 통해 엄청나게 마른 콜라병 몸매를 과시해 보는 이의 감탄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