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산다라박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무대 백스테이지 컷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NE1’ 로고와 함께한 이번 사진은 LA 'Head In The Clouds' 페스티벌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며, 과감한 Y2K 무드의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님과 가죽, 스터드, 벨트 등의 요소를 믹스매치한 스타일링은 산다라박 특유의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더욱 강조한다.
산다라박의 착장 포인트는 깊은 브이넥라인의 데님 베스트다. 실버 스터드 장식이 더해져 락시크 무드를 자아내며, 허리 라인을 감싸는 펀칭 가죽 코르셋은 시선을 허리 중심으로 집중시켜 슬림한 실루엣을 부각시킨다. 하의는 와이드한 데님 팬츠에 웨스턴풍의 더블 버클 벨트 세 개를 레이어드해 허벅지부터 골반까지 과감한 연출을 보여준다. 전반적인 룩은 2000년대 초반 감성에 현대적인 구조감을 더한 하이브리드 스타일로 완성됐다.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이 게시물에는 “언니 완전 전설 그 자체”, “진짜 무대 찢었다”, “패션 천재 산다라” 등 열광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산다라박은 매번 콘셉트에 맞춘 스타일링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으며, 이번에도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은 독자라면 산다라박처럼 스터드 장식이나 와이드 벨트, 코르셋 등의 아이템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베이직한 데님 아이템 위에 레이어드하면 쉽게 존재감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Y2K와 웨스턴 무드가 공존하는 이번 산다라박의 스타일링은 과감하지만 완성도 높은 예시로, 페스티벌 시즌이나 힙한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다. 트렌드와 개성을 모두 담은 이 룩을 참고해 자신만의 Y2K 스타일을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산다라박 #산다라박패션 #산다라박데님룩 #Y2K패션 #벨트코디 #웨스턴무드 #코르셋스타일링 #페스티벌룩 #2NE1무대의상 #하이브리드룩 #스타패션 #힙스터코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