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하남'과 결혼한 레이디 제인, 건강 문제 있다더니... (+근황)
혹시 '연애 상대와 결혼 상대는 따로 있다'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오랜 기간 연애를 해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지만 사람 마음을 한치 앞도 모르기에
결국 장기연애를 끝내고 결혼은 다른 사람과 하는 경우가 있죠.
혹은 짧은 연애기간이지만 결혼에 대한 확신이 들어
바로 결혼에 성공하는 경우도 있고요.
특히 연예인들은 공개연애를 통해서 서로의 이미지가 굳게 박히게 되면
다른 상대와 결혼하게 되더라도 전 애인의 이름이 그림자처럼 따라오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가수 쌈디와 6년 열애 후 방송인으로 성공하고
10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결혼해 새로운 삶을 시작한
레이디 제인에 대해 알아보고 최근 그녀가 전한 소식에 대해 살펴봅시다.
'쌈디 전여친' 가수 레이디 제인
1984년 대구에서 태어난 레이디 제인의 본명은 전지혜입니다.
그룹 H.O.T의 팬이었던 그녀는 학창 시절 가수의 꿈을 꾸게 됩니다. 그녀는 고등학교 시절 실제로 아이돌 연습생이 되기도 하는데요. 데뷔에 실패하자 꿈을 접고 입시를 준비해 숙명여자대학교 언론과로 입학했죠.
그러나 그녀는 대학 시절 여전히 떨칠 수 없는 가수의 꿈으로 결국 2006년 밴드 '아키버드' 보컬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는데요. 본명 대신 영국 록밴드 롤링스톤즈의 노래에서 따온 레이디 제인을 예명으로 사용해 가수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후 여러 가수 활동을 이어오던 그녀는 유명세를 얻던 쌈디가 방송에서 그녀를 언급하면서부터 주목을 받고 이후 연애를 인정하면서부터 '쌈디 여자친구'로 큰 인지도를 쌓게 됩니다.
레이디 제인이 금수저 집안이라는 것에 화제를 일기도 했는데요. 레이디 제인의 아버지는 골드스타(현 LG)에서 최초로 신용타드 단말기를 개발한 인물로 어렸을 때 현관문 옆 항아리에 만 원 짜리가 가득 쌓여있을 정도로 부유했다고 하죠.
6년 열애의 끝과 결혼 발표
쌈디는 늘 방송에서 자신이 어려운 시절 도움을 준 레이디 제인에게 고마움을 표했고 그렇게 많은 대중들의 응원을 받으며 만남을 이어오던 와중 2013년에 6년의 열애를 끝으로 결별하게 되었죠.
당시 두 사람의 결별에 대해 구설수가 많았지만 레이디 제인은 "30대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혼에 대한 생각이 많아졌는데, 쌈디와는 서로 너무 바빠 결혼의 미래가 보이지 않았고 좋은 감정이 남아있을 때 정리하게 되었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레이디제인은 이별 후 프로게이머 출신 홍진호와 수차례 열애설에 휘말리기도 했지만 모두 부인했고 지난해 4월 남자친구 임현태와의 연애 사실과 결혼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녀보다 10살 어린 가수 임현태와 약 7년정도의 비밀 연애 끝에 갑작스러운 결혼 공개였기에 큰 화제가 되었죠.
소속사, 스타일리스트와 결별
레이디제인은 지난 달 30일 SNS에 공지와 함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 커뮤니티에 "개인적으로는 최근 들어 건강에도 조금 문제가 생겨서 지금 회복하는 단계에 있다"며 "이번 주까지만 몸과 마음 모두 휴식을 취하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여러분께 진솔한 모습으로 다가가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앞서 "채널에 크고 작은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며 "갑작스러운 변화에 많은 분들이 놀라고 서운해하실 것을 잘 알지만 당사자인 저 역시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이 조금 걸렸다"고 언급했습니다.
레이디제인은 2년 전부터 스타일리스트 연실장과 함께 '명품백 리뷰', '쇼핑 언박싱' 등의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연실장이 유튜브에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을 밝힌 것인데요.
레이디제인은 지난 2022년 1월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맺은 지 2년 만에 홀로서기에 나서며 전속 계약이 종료됨도 밝혔죠.
해당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제일 좋아하던 채널이었는데. 아쉽다", "둘이 싸운 거냐. 너무 갑작스럽다", "건강 조심하시고 푹 쉬고 오세요", "소속사랑도 계약 종료 하더니 무슨 일 있는 거 아니겠지", "어떤 결정이든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