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동방신기 현 JJ로 활동 중인 가수 김재중 님이 한 유튜브에서, 신인이었던 2PM이 인사를 제대로 안 해서 섭섭했다는 일화를 공개했죠. 이날 선배인 민우 님한테 일러바쳤다며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그 후 2PM 준케이 님이 인사를 잘하고 다녔다고 말했죠.ㅋㅋ

연예인 김재중 님은 39세의 나이가 맞나 싶을 정도의 동안 미모에 존잘로 화제인데요. 재중 님의 일상룩 소개해드릴게요.
김재중 님은 검정색 트위드 재킷에 화이트 셔츠로 클래식하면서 럭셔리한 무드를 뽐냈는데요. 넥타이는 풀어헤쳐 섹시한 무드를 더했더라구요. 뱀파이어처럼 하얀 피부도 돋보이네요!


트위드 자켓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 완성
김재중 님이 선택한 블랙 트위드 재킷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아이템이었어요. 트위드 특유의 텍스처 덕분에 심플한 룩에도 우아한 분위기가 더해졌죠.

화이트 셔츠로 클래식한 무드 UP
이너로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블랙 트위드 자켓과 완벽한 컬러 조합을 완성했어요. 포멀 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었죠.

풀어헤친 넥타이로 섹시한 포인트 더하기
김재중 님은 단정한 넥타이를 매듭짓지 않고 살짝 풀어헤쳐 자연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무드를 연출했어요. 이런 디테일 하나만으로도 클래식한 룩이 한층 감각적으로 변했죠.

신인이 제대로 인사 안 해서 선배한테 일렀다는 귀여운 일화를 전한 존잘 연예인 김재중 님의 일상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트위드 재킷과 화이트 셔츠, 그리고 풀어헤친 넥타이까지! 김재중 님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섹시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었어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