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가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건강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긴 지수 표 액티브룩이 여름 애슬레저룩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지수는 세련된 블랙 와이드 팬츠와 함께 스포티한 무드의 크롭탑을 매치해 건강미를 강조했습니다.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도회적인 스포티 무드를 배가시킨 동시에, 브라톱과 크롭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원톤 룩을 완성했습니다.
내추럴하게 흐르는 웨이브 헤어와 생기 가득한 미소, 군더더기 없는 블랙 코디가 조화를 이루며 ‘워너비 요정’다운 아우라를 드러냈습니다.
한편 지수 측 관계자는 "영국 미디어 누비아 매거진(Nubia Magazine)에 따르면 전 세계 126개국 참가자, 90만 표 이상의 득표율로 진행된 투표에서 지수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설문조사에는 전 세계 40명의 여성 유명인이 참여해 106개국에서 30만 표 이상을 득표했으며, 멕시코, 콜롬비아, 페루, 한국에서 과반수 득표를 기록했다"고 덧붙여 설명했습니다.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세 번째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을 2025년 7월 5~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 경기장에서 시작해 16개 도시에서 31회 공연을 펼칩니다.
지수, 제니, 로제, 리사가 약 1년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선보이는 이번 투어는 2023년 ‘본 핑크’ 이후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