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진 "김예원과의 관계? 열린 결말로...조부는 진짜 사귀는 줄 아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신규진이 가수 겸 배우 김예원과 사귀냐는 질문에 엮이는 것마저 감사한 일이라고 밝히며 열린 결말이라고 답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낰낰'의 '낰낰한 인터뷰'에선 '노빠꾸 탁재훈'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신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신규진은 "김예원과 안 사귀죠?"라는 돌직구 질문에 "김예원씨와 저와의 열애니 이런 걸로 부각 돼서 서로에게 프로그램 섭외라든가 그런 것도 많이 들어오고 있기 때문에 열린 결말로..."라고 대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신규진이 가수 겸 배우 김예원과 사귀냐는 질문에 엮이는 것마저 감사한 일이라고 밝히며 열린 결말이라고 답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낰낰’의 ‘낰낰한 인터뷰’에선 ‘노빠꾸 탁재훈’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신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신규진은 “김예원과 안 사귀죠?”라는 돌직구 질문에 “김예원씨와 저와의 열애니 이런 걸로 부각 돼서 서로에게 프로그램 섭외라든가 그런 것도 많이 들어오고 있기 때문에 열린 결말로...”라고 대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신규진은 “저 같은 경우는 사실 어떻게 보면 감사하다. 예쁘고 아이돌 출신의 배우도 하고 있는 친구가 뭔가 이렇게 (저와)그림이 엮이는 것만 해도...(감사한 일)”라고 밝혔다.
“그래도 (두 사람을 보며)많이 설레는 분들이 있지 않나”라는 질문에 신규진은 “저희 할아버지가 설레 하신다. 하루 서너 번씩 (영상을)보신다고 하더라”고 “할아버지와 저녁마다 통화를 하는데 할아버지 입에서 ‘예원씨 괜찮더라. 할아버지는 마음에 든다’고 하시더라. 얼마 전 부모님이 올라오셔서 이야기를 했는데 할아버지는 진짜 사귀는 줄 알고 계신다”라고 가족들의 반응을 언급했다. “그러니까 사귀는 것은 아닌 거냐”라는 질문에 신규진은 “열려 있다”라고 대답했다.
또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구성이나 연출을 맡은 PD님이 제가 완전 신인일 때 저를 데리고 웹예능을 한 번 찍은 적이 있는데 ‘그럼 신규진 어때요’ 하셔서 딱 2회만 고정으로 하기로 했다. 왜냐하면 탁재훈 형님과 티키타카가 되어야 하는데 신인과 한 번에 되기가 싶지가 않지 않나. 처음에 한번 하고 나서 저는 당연히 안 될 줄 알았다. 딱 느낌이 ‘난 탁재훈 형님과 한번 방송해 본 이력으로 만족하자’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잘 봐주셔서...”라며 ‘노빠꾸 탁재훈’에 고정으로 활약하게 된 사연을 언급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낰낰'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통사고로 사망...17세 스타가 떠났다
- 19금 공연한 걸그룹, 또 파격 근황 전해져...
- "사귈때 10억 썼다"...남친에 폭로당한 女스타, 직접 입 열었다
- 악플에 힘들어 하던 정해인, 안타까운 소식..
- 이영지, '이상형' 男스타에 1600만원 명품 선물...잘됐으면
- 방금 전해진 소식...선남선녀 '스타 부부' 또 탄생
- '성범죄자' 고영욱, '불륜' 김민희와 깊은 인연...놀랍습니다
- 가정폭력으로 현행범 체포...'꽃미남' 스타, 입 열었다
- 1형 당뇨...전국민이 다 아는 스타, 죽음까지 준비
- '음주운전' 슈가, 조금이나마 억울함 벗었다...역대급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