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너무 잘생기고 멋져서 대역 못 쓴다는 미남스타

조회수 2023. 9. 1. 1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천박사 퇴마 연구소'로 또 한 번
인생 캐릭터 연기한 강동원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가 지금껏 경험해 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강동원은 이번 작품에서 그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전우치'와 '검은 사제들', '검사외전'의 캐릭터를 집대성한 듯한 주인공 천박사 역할을 맡아 또 한 번 능청스러운 연기와 함께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다. 강동원은 데뷔 초이던 2005년 이명세 감독의 '형사 DUELIST'와 2014년 윤종빈 감독의 '군도: 민란의 시대'에서 아름답다고 말할 수밖에 없는 검술 액션을 소화해 내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의 포스터와 예고편에서도 볼 수 있다시피 극 중 천박사는 칠성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데, 강동원은 특유의 리드미컬한 검술로 액션 장면에 리듬감을 불어 넣으며 시간이 흐를수록 업그레이드되는 액션으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강동원 배우 특유의 풍채와 아우라가 있어 대역을 쓸 수 없었던 터라 모든 액션을 직접 소화했다.

186cm의 우월한 키와 비율을 자랑하는 강동원. 이번 작품에서 무술을 담당한 이건문 무술 감독은 그를 대체할 대역이 없어 강동원이 직접 모든 액션을 소화해 냈다고 밝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두홍 무술감독 역시 강동원의 액션에 대해 "워낙 선이 아름답고 부드럽다"라며 칭찬했으며, 수많은 액션배우 중에서도 "가장 아름답고 폼나는 사람은 강동원"이라고 밝힌 바 있다.

강동원뿐 아니라 허준호와 이동휘, 이솜, 김종수, 그리고 천재 아역배우라 불리는 박소이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추석을 앞둔 9월 27일 개봉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감독
김성식
출연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평점
7.7

Copyright©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