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번엔 애니로..日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가을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7년 가을을 '너의 췌장' 신드롬으로 물들였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올가을 극장판 애니메이션 개봉을 확정 지어 다시 한번 관객들을 설레게 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아련한 청춘을 담은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2017년 10월 개봉 이후 국내 관객수 46만을 돌파, 최근 11년간 일본 극영화 흥행 1위, 2017년 다양성 영화 흥행 1위를 기록하며 청춘 영화의 새로운 바이블로 자리잡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올가을,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2017년 가을을 ‘너의 췌장’ 신드롬으로 물들였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올가을 극장판 애니메이션 개봉을 확정 지어 다시 한번 관객들을 설레게 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아련한 청춘을 담은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2017년 10월 개봉 이후 국내 관객수 46만을 돌파, 최근 11년간 일본 극영화 흥행 1위, 2017년 다양성 영화 흥행 1위를 기록하며 청춘 영화의 새로운 바이블로 자리잡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올가을,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관객들을 찾아온다.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일본 서점 대상 2위, 연간 베스트셀러 1위 등 누적 발행부수 260만 부를 돌파하며 열도를 뒤흔든 스미노 요루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췌장병을 앓고 있는 반의 인기인 ‘사쿠라’와 그녀의 비밀을 알게 된 ‘나’, 서로 다른 두 청춘이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특히 이번 작품은 원작자 스미노 요루가 시나리오 작업 과정에 직접 참여, 원작 팬들이 소설을 보고 느꼈던 감동과 짙은 여운을 고스란히 재현해줄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따스한 햇살 아래 흩날리는 벚꽃 사이로 보이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투 러브루][뉴 게임!] 등의 인기 TV 만화에서 캐릭터 디자인과 총 작화 감독을 맡았던 오카 유이치의 참여로 완성된 섬세한 작화는 원작 팬들의 마음까지 단숨에 사로잡는다. 한 폭의 수채화 같은 풍경 너머로,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사쿠라’와 ‘나’의 모습은 이름조차 부르지 못했던 두 사람이 선사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다시 우리의 이야기’라는 카피는 올가을, 상투적인 청춘 이야기에서 벗어나 두 사람의 진심 어린 고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극장판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
|
여기에 “서로 다른 두 청춘이 교차하는 순간, 우리의 이야기는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나’와 ‘사쿠라’의 맞물리는 대사들은 듣는 즉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친해지지 말 걸!”, “죽을 때까지 사이 좋게 지내자”, “너 말이야 정말 죽어?” 등 ‘나’와 ‘사쿠라’의 서로 다른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대사들이 두 청춘에 대한 공감과 애틋함을 더한다. 여기에 영화, CM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 중인 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 감독 세부 히로코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OST의 선율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더빙진들 조합 또한 영화의 완성도를 높인다. ‘본 린’을 통해 제36회 요코하마영화제 최우수신인상을 수상, ‘P와 JK’‘무지개빛 데이즈’ 등 작품으로 일본의 떠오르는 신예로 자리잡은 타카스기 마히로가 평범한 클래스메이트 ‘나’역을, [하이 스쿨 플릿][메르헨 메드헨]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더빙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전문 성우 ‘Lynn’이 학급 최고의 인기인 ‘사쿠라’를 맡아 두 주인공의 풋풋하고 아련한 청춘의 감성을 완성시킬 예정이다.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을 가장 진솔한 고백,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2018년 가을 다시 우리 곁을 찾아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논란' 조재현 후폭풍..난리난 상황
- 강남, 태진아와 父子맺더니..결국 재산까지
- [속보] 추신수, 상상 못한 절정..현지 들썩
- 유시민, 결국에..제자리 찾아가 '깜놀 결정'
- 축구대표팀, 필드 밖 충격 사생활..세상에
- 임백천, 8년 만 예능 복귀… ‘가화만사성3’ MC 확정
- 문세윤-유재필 떠나나…FNC, 예능 매니지먼트 사업 종료 선언
- 구성환, 알고보니 무면허…‘구저씨’ 바이크 2종 소형 로망 도전 (나혼자산다)
- 홍상수 감독, 신작 ‘그녀가 돌아온 날’로 또 베를린영화제 초청…13번째 입성
- 임수향-양세형 핑크빛…결혼 언급에 솔직 고백 (뛰산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