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이니 희망' 아스널, 6일 협상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이 자유계약(FA)로 풀린 미드필더 마루앙 펠라이니(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를 얻기 위해 본격 협상에 들어간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5일(한국시간) '트랜스퍼 라이브'로 '더 타임스' 보도를 인용해 펠라이니 소식을 전했다.
아스널은 현지시간으로 6일 펠라이니 측과 협상을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펠라이니는 현재 아스널 외에도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 AC밀란 러브콜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아스널이 자유계약(FA)로 풀린 미드필더 마루앙 펠라이니(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를 얻기 위해 본격 협상에 들어간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5일(한국시간) ‘트랜스퍼 라이브’로 ‘더 타임스’ 보도를 인용해 펠라이니 소식을 전했다.
아스널은 현지시간으로 6일 펠라이니 측과 협상을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적 자금이 한정적인 상황에서 오랫동안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 잔뼈가 굵은 펠라이니는 매력적인 카드다.
더구나 FA 신분이 됐으니 이적료도 발생하지 않다. 주급과 세부적인 조건에서 잘 맞으면 펠라이니 마음을 사로 잡을 전망이다.
펠라이니는 현재 아스널 외에도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 AC밀란 러브콜도 받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케인, 메시 제치고 시장 가치 1위.. 손흥민 39위(CIES)
- "손흥민-이승우-이재성이 해주면" 한국의 16강 희망 (美언론)
- [이슈] 라모스, 살라 이어 카리우스 뇌진탕과 연관?
- '이승우 10번-손흥민 7번' 신태용호, 러시아 월드컵 등번호 발표
- 손흥민 "브라질 월드컵 아픔, 좋은 경험이었다" (일문일답)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