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컴백 동시 1위 '눈물'..동방·몬엑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워너원이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워너원은 28일 오후 생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후보 갓세븐과 경합을 벌인 끝에 3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갓세븐, 동방신기, 르씨엘, 몬스타엑스, 사무엘, 설하윤, 스트레이 키즈, CLC, SF9, 에이프릴, NCT127, 우주소녀, 워너원, 자이언트 핑크 등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그룹 워너원이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워너원은 28일 오후 생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후보 갓세븐과 경합을 벌인 끝에 3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대형가수들의 컴백이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동방신기는 타이틀곡 ‘운명’과 수록곡 ‘평행선’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3년 만에 컴백한 동방신기는 K팝 황제답게 여유롭고 세련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운명’에서는 수트를 입고 등장, 8등신 몸매가 더욱 돋보였다.
워너원은 타이틀곡 ‘부메랑’과 수록곡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 무대를 선보였다. ‘약속해요’에 이어 팬들과 미니 팬미팅까지 가진 워너원은 ‘너의 이름을’로 서정적 무대의 정점을 보였다. 이어지는 ‘부메랑’ 무대에서는 강렬하게 변신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JYP의 9인조 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DISTRICT9’ ‘ROCK(돌)’ 무대로 데뷔했다. 신인의 패기가 넘치는 칼군무와 파워풀한 랩핑이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갓세븐, 동방신기, 르씨엘, 몬스타엑스, 사무엘, 설하윤, 스트레이 키즈, CLC, SF9, 에이프릴, NCT127, 우주소녀, 워너원, 자이언트 핑크 등이 출연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엠카운트다운' 동방신기, 3년 만에 컴백..K팝 황제의 '운명'
-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너의 이름을'→'부메랑'..반전 매력 발산
- '엠카운트다운' 몬스타엑스, 부드러움부터 파워풀까지..팔색조 매력
- '엠카운트다운' 사무엘, 'ONE' 최초 공개..성숙미 넘친 무대
- '엠카운트다운' 스트레이 키즈, 여긴 우리 구역 'DISTRICT9'
- "큰돈 번다더니.." 재건축 아파트 샀다 땅 치는 사람들
- 정몽구 회장 父子, 안 내도 됐을 '세금 1조원' 왜 내나
- [단독]"대형마트 매출 첫 추월" 라면 사러 편의점 간다
- [단독] '4월27일 개최' 남북정상회담 홈페이지 만든다
- [단독] 이마트, 세계 최초 자율주행 '스마트카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