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로 개그맨 임하룡, 전유성, 최양락 젊은 시절 사진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임하룡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원로 개그맨들의 젊은 시절' 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1952년 충북 단양에서 태어난 임하룡은 한양대 연극영화과 71학번으로 입학했으나 집안사정 탓에 그만두고 밥벌이를 하다 밤무대 사회자로 취직했다.
당시 최고의 인기 개그맨이었던 심형래와 동반 출연하며 덩달아 인기를 끌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개그맨 임하룡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원로 개그맨들의 젊은 시절’ 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임하룡, 전유성, 최양락, 장두석 등의 젊은 모습이 담겨 있어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1952년 충북 단양에서 태어난 임하룡은 한양대 연극영화과 71학번으로 입학했으나 집안사정 탓에 그만두고 밥벌이를 하다 밤무대 사회자로 취직했다. 이후 전유성, 김학래를 만나 1981년 KBS 코미디언으로 특채 데뷔한다.
당시 최고의 인기 개그맨이었던 심형래와 동반 출연하며 덩달아 인기를 끌게 됐다.
누리꾼들은 “젊을 때 지금 얼굴 그대로다”,“와 최양락 엄청 젊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서경스타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침마당' 임하룡, "배우 전향? 개콘 PD가 '애들끼리 해보겠다 하더라'"
- 배우 임하룡, 오늘(20일) 정오 데뷔 40주년 기념 앨범발매
- '복면가왕' 돌잔치의 정체는 임하룡.."오빠긴 오빤데 관절이 안좋아"
- 임하룡, 웰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조현재·추상미와 한솥밥(공식)
- '불후의 명곡' 임하룡 아들에게 연예인 권유
- "아이 담임이 집에 보내란 보드게임은 돈봉투였어요"
- 가상화폐 정책 오락가락 하던 날 '文지지율' 갑자기
- '슈가맨2' 이지연 남편 "'K팝스타'였던 아내의 무대 보니 신기해"
- '슈가맨 시즌2' 이지연, "어린 나이 결혼, 눈 뒤집혔다"
- '슈가맨2' 영턱스클럽 임성은 "1집 후 탈퇴? 정산에 이의제기했다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