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LTE탑재 애플워치3 판매 개시..공시 지원금 7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15일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애플워치3(GPS+셀룰러)' 10종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애플워치3'의 출고가는 디자인 별로 52만5800~ 79만2000원이며 공시지원금은 전 모델이 7만원이다.
SK텔레콤은 비대면 개통을 지원해 SK텔레콤에서 아이폰을 이용 중인 고객은 매장 방문 없이 '애플워치3'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15일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애플워치3(GPS+셀룰러)' 10종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애플워치3'의 출고가는 디자인 별로 52만5800~ 79만2000원이며 공시지원금은 전 모델이 7만원이다.
애플워치3 구매 고객은 스마트와치 전용 요금제인 LTE 와치(공유Ⅱ)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월 1만2100원(부가세포함)이며 음성통화 50분과 데이터 250MB(메가바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음성·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연동된 아이폰의 음성통화∙데이터를 공유해 이용 가능하다.
애플워치3는 애플워치 시리즈 최초로 자체 데이터통신 기능을 탑재했다. 애플워치3는 아이폰과 연동돼 멀리 떨어져 있어도 통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아이폰을 두고 외출한 경우 또는 운동 중에도 중요한 전화를 놓칠 염려가 없다. 피트니스 기능도 업그레이드했다. 50m 방수 기능과 기압고도계를 탑재해 수영이나 조깅 중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심박수 앱을 통해 휴식과 운동 등 활동 별 적정 심박수가 넘어 갔을 때 알림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비대면 개통을 지원해 SK텔레콤에서 아이폰을 이용 중인 고객은 매장 방문 없이 ‘애플워치3’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아이폰과 ‘애플워치3’의 운영체제를 각각 iOS11.3, 워치OS4.3으로 업데이트 후 아이폰 ‘워치앱’에서 애플워치3를 개통할 수 있다.
개통 시 애플워치3에 내장된 SIM 등록비용은 2750원(부가세포함)이지만 SK텔레콤은 8월 31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 SIM 등록 비용을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은령 기자 taurus@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MT리포트]죽음인 동시에 부활..연 4671억 '폐차의 경제학'
- 9급 공무원 합격자 발표, 女 2695명 역대 최다
- '강남3구'도 승리한 박원순 시장..서울 집값 어디로?
- 트럼프의 악수 대결 패배? 손에 '흰 손가락 자국'
- 시의원 당선된 '열혈 워킹맘' 김소연 변호사
- 팔·다리 잃고 남친·절친의 배신, 그 후…"월 6300만원 대박" 30대 사연 - 머니투데이
- 주 6일 운동했더니 생리 끊겼다…"23세에 호르몬은 50대" 충격, 왜? - 머니투데이
- K방산 매출 50조 찍나…정부 '방산 4강' 선언·미국은 '국방 강화' - 머니투데이
- "반도체 다음은 여기" 급등한 '이 종목'..."올해 모멘텀 쏟아진다" - 머니투데이
- '빚 3.5억' 아내, 집·건물 날리고도 큰소리…뒤늦게 안 남편 '오열'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