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울산, 북유럽식 프리미엄 브랜드 '스파에이르' 첫 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울산은 호텔업계 최초로 북유럽식 프리미엄 스파브랜드 '스파에이르'를 오는 7월1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호텔울산은 기존 백화점, 공항과는 차별화 해 고급 인테리어와 고객중심의 맞춤형 관리시스템 '프리미엄 스파 코스'로 운영할 예정이다.
VIP고객 및 호텔회원, 울산지역 기업체 담당자 등을 초청해 스파 및 호텔연계상품 소개, 스파에이르 관리 제품인 이태리 명품브랜드 DIBI사의 이태리 현지강사 시연도 곁들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업계 최초 입점, 객실 연계 패키지 상품 출시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롯데호텔울산은 호텔업계 최초로 북유럽식 프리미엄 스파브랜드 ‘스파에이르’를 오는 7월1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스파 에이르는 20년 전통의 북유럽식 프리미엄 에스테틱샵으로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롯데백화점 특수상권에 입점해 VIP고객 및 잠정고객을 주 타깃으로 하고있다.
롯데호텔울산은 기존 백화점, 공항과는 차별화 해 고급 인테리어와 고객중심의 맞춤형 관리시스템 ‘프리미엄 스파 코스’로 운영할 예정이다.

오픈과 동시에 호텔 객실 및 부대시설을 스파와 연계한 객실 패키지형 상품이 출시된다.
롯데호텔울산 공식홈페이지에서 상품예약이 가능하며, ‘힐링스파’ 컨셉의 디럭스룸 1박과 조식, 라이트스낵,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한 클럽라운지 2인 등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다. 신규 웨딩고객에게 한해, 스파회원권 구입시 20% 할인도 제공된다.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오픈세레머니를 진행한다. VIP고객 및 호텔회원, 울산지역 기업체 담당자 등을 초청해 스파 및 호텔연계상품 소개, 스파에이르 관리 제품인 이태리 명품브랜드 DIBI사의 이태리 현지강사 시연도 곁들인다.
최희만 총지배인은 “‘스파에이르’ 입점으로 롯데호텔울산의 고급화 된 이미지를 더욱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