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태국 끄라비 전세기 상품 출시

조성신 2018. 5. 23. 14: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국 끄라비 모습 [사진제공 =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태국 속의 작은 유럽 '끄라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상품은 대한항공 인천-끄라비 직항 전세기(276석 중 165석 보유)를 이용해 6월 13일부터 8월 15일까지 수요일 3박 5일, 토요일 4박 6일 스케줄로 운영된다.

끄라비는 거대하게 솟은 석회암 절벽과 에메랄드빛 바다, 굽이굽이 이어지는 맹그로브 원시림 등의 대자연이 살아 숨 쉬는태국 남부의 휴양지다. 산호 가루로 만들어진 순백의 해변이 인상적인 포다섬과 산림욕과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에메랄드 풀, 끄라비의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아오낭 시내 등이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알려져 있다.

하나투어는 관광명소를 주로 둘러보는 관광형과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자유시간을 보내는 가족형, 끄라비의 명물 뿌담(검은 게) 요리 및 고급 타이 레스토랑, 허브 카페 등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테마형 등 6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이 상품은 오는 6월 8일부터 3일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평소 대비 저렴한 59만9000원부터 판매하며, 상품 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런닝맨체험관 초대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