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희진, 이준혁 전 여친으로 등장..'시선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희진이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첫 등장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이희진이 이준혁의 헤어진 전 여자 친구로 첫 등장하며 극 전개에 기대감을 모았다.
극 중 이희진은 예재욱(이준혁)의 과거 연인이었지만, 의료사고 때 증인으로 출석하며 원한을 지닌 의사와 만나게 되면서 헤어지게 된 인물로, 첫 등장부터 애절한 연기로 눈길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이희진이 이준혁의 헤어진 전 여자 친구로 첫 등장하며 극 전개에 기대감을 모았다.
극 중 이희진은 예재욱(이준혁)의 과거 연인이었지만, 의료사고 때 증인으로 출석하며 원한을 지닌 의사와 만나게 되면서 헤어지게 된 인물로, 첫 등장부터 애절한 연기로 눈길을 모았다.
이희진은 과거의 감정을 버리지 못하고, 아파트 주차장에서 재욱을 기다렸고, 베일에 쌓여있던 예재욱의 과거를 조금씩 보여줬다.
이희진은 헤어진 여자 친구의 미련 가득한 모습과 애절한 감정을 눈빛과 표정으로 표현해 짧은 순간에도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예재욱의 과거와 연결돼 어떤 모습을 불러올지 궁금증을 모았다.
이희진은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에서 세련된 여성의 이미지를 보여줬으며, 이번에는 헤어진 연인 연기로 애절함을 더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고 있다.
한편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 극으로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정시아, '둥지탈출3' 스페셜 MC 출연..17일 첫방송
-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준혁, 이유비에 진심 고백..러브라인 시작
- '와이키키' 김정현♥정인선, 안절부절 '네네~' 데이트.."웃기고 설레"
- '그남자 오수' 강태오, 실연의 아픔까지 '심쿵'하게 만드는 남자
- YDPP 정세운-임영민-김동현-이광현, 안무영상 공개..4人4色 매력
- "쥐꼬리 월급을 한물간 백으로.." 샤넬 여직원의 절규
- "3천만원 빌려줬다가.." 질 나쁜 상사 갑질에 우는 '乙'
- 힐스테이트가 뭐길래..이름 놓고 '박 터지는' 그 동네
- [단독] 현대백화점 점포도 근로시간 단축 시범운영
- 마블 꺾은 레진코믹스..만화같은 이야기가 현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