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명 AV 배우, 기차 안 '매너 봉지'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차 안에서 특이하게 음식을 먹고있는 여성이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기차에서 만두를 먹고 있는 한 여성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한 여성이 머리에 비닐을 쓰고 만두를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여성은 자신의 SNS 계정에 사진을 올린 뒤 "기차 안에서 만두 냄새가 많이 났다"라며 "부끄러운 행동이지만 참을 수 없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기차 안에서 특이하게 음식을 먹고있는 여성이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기차에서 만두를 먹고 있는 한 여성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한 여성이 머리에 비닐을 쓰고 만두를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열차 안 만두 냄새에 승객들의 눈치가 보여 이에 냄새가 나지 않도록 머리에 비닐봉지를 뒤집어 쓴 것.
주인공은 일본에서 활동 중인 AV 배우인 모모노기 카나. 이 여성은 자신의 SNS 계정에 사진을 올린 뒤 "기차 안에서 만두 냄새가 많이 났다"라며 "부끄러운 행동이지만 참을 수 없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너 봉지네", "웃기다", "뭐하는 건가 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news@sportsseoul.com
사진│모모노기 카나 트위터 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비♥' 김태희, 출산 후 근황 포착
- 최지우, 웨딩드레스+결혼반지 공개
- 한혜진-장윤주, 톱 모델의 우월 몸매
- 김현주, 파격적인 란제리 패션 '시선 강탈'
- '개막전 합류' 최지만, 진짜 도전은 이제 시작
- '46kg' 깡마른 몸매 유지 중인 前 아이돌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