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무라 타쿠야, 아내 쿠도 시즈카와 日서 비호감 부부 1위 '대체 무슨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무라 타쿠야의 딸이 모델로 데뷔해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기무라 타쿠야와 가수 쿠도 시즈카의 딸인 기무라 미츠키는 코우키라는 예명으로 최근 발매된 패션 매거진 엘르 재팬의 표지를 장식했다.
쿠도 시즈카와 기무라 타쿠야는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타 부부이자 '비호감 부부 1위'라는 불명예도 안은 바 있다.
당시 설문조사 결과에서 기무라 타쿠야·쿠도 시즈카 부부는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무라 타쿠야의 딸이 모델로 데뷔해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기무라 타쿠야와 가수 쿠도 시즈카의 딸인 기무라 미츠키는 코우키라는 예명으로 최근 발매된 패션 매거진 엘르 재팬의 표지를 장식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코우키는 기무라 타쿠야와 쿠도 시즈카를 꼭 빼닮은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늘씬한 큰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갖추며 모델 합격점을 받았다.
1980년대 하이틴 스타인 쿠도 시즈카와 결혼한 기무라 타쿠야는 슬하에 두 딸이 있다. 쿠도 시즈카와 기무라 타쿠야는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타 부부이자 ‘비호감 부부 1위’라는 불명예도 안은 바 있다.
지난 2016년 일본 매체 주간 문춘은 부부의날을 맞아 독자를 대상으로 '좋아하는 부부'와 '싫어하는 부부'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당시 설문조사 결과에서 기무라 타쿠야·쿠도 시즈카 부부는 1위에 올랐다. 1위에 오른 이유에 대해 주간 문춘은 "SMAP 해체와 관련된 비난의 목소리가 많았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자체 전기차 배터리공장 짓는다
- 애플, 2019년 아이폰에 전량 OLED 채택..OLED 부품업계 '반색'
- 정부, 공무원 암호화폐 보유 및 투자 금지 '행동강령' 마련..과기부·산업부 등 대상 지정
- [국제]캐나다 은행 2곳, 9만명 고객정보 유출 가능성 제기
- 국내외 연구진, 스스로 광합성하는 인공세포 개발
- 물관리일원화 성사됐지만 '반쪽' 지적, 물산업진흥법 편파 지원 논쟁도 남아
- 넥슨 '히트' 만든 넷게임즈 인수
- 한미사이언스, 伊로마에 모자 전용 바이오뱅크 설립
- 한국전력, 에너지스타트업 업무협약
- 학교무선통신망 확대..초중교에 무선 AP 5000여대 추가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