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화보, 츄리닝도 슈트처럼..훤칠한 키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인성이 남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9일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조인성과 함께한 2018 S/S 시즌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조인성이 착용한 제품은 다이나핏의 2018 S/S 시즌 주력 트레이닝 슈트 '스톰프리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인성이 남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9일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조인성과 함께한 2018 S/S 시즌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측은 새 시즌을 맞아 '트레이닝 슈트'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트레이닝 슈트'는 단순히 운동할 때 입는 옷이 아닌 트레이닝 웨어를 재킷과 팬츠 세트로 갖춰 입어 스포츠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동시에 꾀하는 스포츠 웨어를 의미한다.
광고 영상 속 조인성은 강렬한 스노우 레오파드 빅로고 디자인의 트레이닝 슈트를 입은 모습이다. 조인성을 팀 다이나핏 크루들이 따르는 모습을 연출해 리딩 브랜드의 자신감을 표현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조인성이 힘있는 워킹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인성이 착용한 제품은 다이나핏의 2018 S/S 시즌 주력 트레이닝 슈트 '스톰프리즈'다. 봄부터 초여름까지 가벼운 운동이나 활동량이 많은 일상 생활에서 착용하기 좋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트레이닝 슈트가 단순한 운동복을 넘어 새로운 개념의 스포츠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트레이닝 수트의 기준을 제시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아라 기자 aradazz@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달리는 폭탄? "수소전기차 총으로 쏴도 안터진다"
- "없어서 못 판다"..LG전자 피부 관리기 증산 돌입
- 김민희·홍상수 결별.. 연인 관계 인정 1년 만
- 트럼프 "김정은 비핵화 의지, 훌륭한 진척"
- "6살짜리도 보는데, 투신 생중계라뇨"
- 소득 많은 사람도 기초연금 받아?…李대통령 "이상한 것 같다" - 머니투데이
- "자기야 화장실 좀" 데이트 중에도 몰카 찍으러 갔다...30대 남친의 최후 - 머니투데이
- "가정 무너뜨린 상간녀가 연애 예능에" 폭로...제작진은 손배소 검토 - 머니투데이
- "옷으로 번호판 가려"...식당 앞 불법주차, 4만원 아끼려다 더 센 처벌 - 머니투데이
- "박정희 모가지 따러 왔다"…31명 무장공비 서울 진입한 그날[뉴스속오늘]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