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2018년 신규 TV 광고 캠페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가 2018년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1일 공개했다.
시몬스 침대의 광고 캠페인은 '하루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하여'란 콘셉트 아래 숙면의 힘을 강조한 메시지를 세련된 영상미로 풀어냈다.
이번 TV 광고 캠페인 역시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SIMMONS DESIGN STUDIO)'에서 탄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몬스의 크리에이티브 집단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가 탄생시킨 트렌디한 비주얼과 영상미의 TV 광고 캠페인
![[사진자료] 시몬스 침대_2018년 TV 광고 캠페인](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1802/01/mk/20180201173603294emau.jpg)
시몬스 침대의 광고 캠페인은 '하루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하여'란 콘셉트 아래 숙면의 힘을 강조한 메시지를 세련된 영상미로 풀어냈다. 침대에 눕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장면을 통해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숙면이라는 브랜드의 본질을 화려한 미장센으로 담아낸 것이다.
글로벌 톱 모델인 '션 오프리(Sean O'pry)'가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광고는 1960~70년대 상징적인 문화 코드를 다양한 색감의 조화로 재해석한 공간과 디테일한 소품, 모델들의 화려한 의상 등 다양한 볼거리도 인상적이다. 또한 '매트리스 송'으로 불리는 영국 뮤지션 혼네(HONNE)의 'Warm on a Cold Night'을 광고 음악으로 선택했다.
이번 TV 광고 캠페인 역시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SIMMONS DESIGN STUDIO)'에서 탄생됐다. 한국 시몬스의 크리에이티브 집단인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는 업계 최고 외부 전문가와 프로젝트 유닛 형태로 협업을 이룬다.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트렌디한 스타일과 최고의 영상미를 겸한 광고를 선보였다.
한편 이번 TV 광고 캠페인에 등장하는 매트리스는 레트로 디자인과 최고급 소재를 더해 새롭게 선보인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엘리너(Eleanor)'이며, 프레임은 '바덴(Vaden)' 코냑 컬러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이된 암까지 제거하는 암 치료백신 개발"
- '4분기 실적' 내수·4차산업혁명株..외풍 뚫고 날았다
- 가나초콜릿 누적 매출 1조 돌파..43년간 57억갑 팔려
- 포스코건설, 7500억 규모 베트남 석유화학단지 공사 수주
- '아웃도어=산' 공식 깨고 스타일 살린 옷으로 승부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매경ECONOMY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