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 올 가을 결혼..순백의 아름다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의 친누나로 유명한 YTN 박유라 아나운서가 가을의 신부가 된다.
박유라 아나운서는 올가을 서울 모처에서 교제 중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특히 YTN 윤보리·강려원·안귀령 아나운서는 들러리로 함께 촬영을 진행, 박유라 아나운서와의 두터운 친분을 드러냈다.
한편 1989년생인 박유라 아나운서는 중앙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 신문방송학을 전공했고 부산MBC 아나운서를 거쳐 2016년 YTN에 입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의 친누나로 유명한 YTN 박유라 아나운서가 가을의 신부가 된다.
박유라 아나운서는 올가을 서울 모처에서 교제 중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3살 연상의 언론계 종사자로, 두 사람은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을 앞둔 박 아나운서의 웨딩사진이 27일 공개됐다. 한복을 입고 찍은 웨딩사진에서 박 아나운서는 단아함을 뽐내고 있다. 한복 드레스 자태에선 순백의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예비신랑을 바라보는 눈빛에서는 한가득 사랑이 넘친다. 특히 YTN 윤보리·강려원·안귀령 아나운서는 들러리로 함께 촬영을 진행, 박유라 아나운서와의 두터운 친분을 드러냈다.

한편 1989년생인 박유라 아나운서는 중앙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 신문방송학을 전공했고 부산MBC 아나운서를 거쳐 2016년 YTN에 입사했다. 현재는 YTN ‘뉴스인’을 진행하고 있다. 엑소 찬열의 친누나로, 팬들 사이에서 '비주얼 남매'로 불리고 있다.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써드마인드, 웨딩디렉터 봉드, 아이테오 제공, 박유라 인스타그램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엑소 찬열,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박명수-강다니엘-최태준 지목'
▶‘찬열-루이-우성-레이첼의 활약’…2018 아육대, 6.6% 출발
▶설현·혜리·찬열·공효진…★들의 수험생 응원
▶마스터키 엑소 찬열, 압도적인 달리기…출연진 깜짝
▶[영상]‘SBS가요대전’ 10cm-찬열-로제-지효 ‘귀가 녹는 특별 무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