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수지, "미쓰에이 해체, 멤버들 모두 잘 되기를 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수지가 미쓰에이 해체 후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심경을 전했다.
29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가수 수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한편 수지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를 공개하며, 8시에는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9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가수 수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수지는 “미쓰에이가 7년 활동을 끝으로 해체를 하게 됐다”며 “지난 솔로 앨범에 이어 이번 역시 굉장히 새로운 도전이고 떨리기도 한다”며 “그래서 조금 더 독하게 마음을 먹게 됐다. 그룹 활동할 때와는 다르게 제 색깔이나 제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할 수 있게 되는 만큼 조금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이어 수지는 “미쓰에이 해체와 관련해서 팬 분들에게 제대로 소통하지 못한 것 같아서 죄송하고 아쉬운 마음이 크다. 앞으로 각자 활동을 하면서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모두 잘 되기를 응원한다.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는 포근한 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를 기반으로 미니멀한 트랙 구성과 감각적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진 ‘레이드 백(Laid Back)’ R&B 장르의 곡이다.
한편 수지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를 공개하며, 8시에는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니안·강타, SNS로 전한 심경 "H.O.T. 재결합, 너무 오래 걸려 미안"
- 홍진영, 2월 7일 '잘가라'로 컴백..'레트로 트로트' 장르
- 더 브라더스, 생애 첫 단독콘서트 성료..박재정·설인아 게스트
- [SE★인터뷰①] '차트 1위' 아이콘, 새 앨범 '리턴'에 담은 '초심'
- [SE★인터뷰②] 아이콘, "빅뱅 선배들처럼 우리만의 색깔 찾고 싶어"
- '엄청난 연비' 제네시스 G80 디젤, 가격 살펴봤더니
- [단독]강남 아파트 편법 증여..20~30대 무더기 적발
- '미운우리새끼' 토니안, 여전히 동안인 근황 "잘자게 해줘서 고마워"
- '슈가맨2' 쎄쎄쎄 임은숙 "유방암 4기, 딸과의 약속 지키려 나왔다"
- '미우새' 이상민, 간호섭 교수 집에 감탄.."역사 박물관 온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