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십걸' 레이튼 미스터, 금발 머리 파격 변신 "블레어 맞아?"
손효정 2018. 4. 6. 17: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십걸'의 블레어 레이튼 미스터가 금발머리로 파격 변신했다.
그는 금발머리로 변신한 모습이다.
레이튼 미스터는 갈색 머리가 트레이드 마크이며, 고혹미가 그녀의 매력이다.
그러나 그동안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금발 단발 머리에 핑크빛 메이크업으로 이미지 변신을 해 눈길을 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가십걸'의 블레어 레이튼 미스터가 금발머리로 파격 변신했다.
레이튼 미스터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게재했다. 그는 금발머리로 변신한 모습이다.
레이튼 미스터는 "Having a blonde moment Thank you to my hair saviors(바보같은 짓을 했다. 내 머리의 구세주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레이튼 미스터는 갈색 머리가 트레이드 마크이며, 고혹미가 그녀의 매력이다. 그러나 그동안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금발 단발 머리에 핑크빛 메이크업으로 이미지 변신을 해 눈길을 끈다.
레이튼 미스터는 2007년부터 2012년까지 방송된 '가십걸'에서 사랑스러운 악녀 블레워 윌도프 역을 연기, 인기를 끌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레이튼 미스터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