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및 히츠 그린 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IQOS®)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사진)'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는 아이코스 루비, 메탈릭 블루, 핑크에 이은 네 번째 한정판으로 고급스러운 색상과 재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의 신제품 '히츠 그린 징'을 오는 6월 7일 전국에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는 아이코스 루비, 메탈릭 블루, 핑크에 이은 네 번째 한정판으로 고급스러운 색상과 재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25일부터 전국 5개의 아이코스 스토어, 28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과 일렉트로마트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www.iqos.com)에서 특별 할인코드를 발급받으면 정가 12만원에서 4만1,000원 할인된 7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의 신제품 ‘히츠 그린 징’을 오는 6월 7일 전국에 출시한다. 히츠 그린 징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하는 제품으로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이코스의 보증 기간을 제품 등록 여부와 관계 없이 기존 6개월에서 12개월로 연장하기로 했다. 뿐만 아니라, 더욱 편리한 애프터 서비스를 위해 전국 100곳 이상의 서비스 접점을 보유하고 있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미회담 하루만에 확바뀐 트럼프, 文에 귀띔 했었나
- 지난주 남북관계 삐걱대자..불티나게 팔려나간 그책
- "최강의 군대 준비" 美국방부 발표 후 트럼프 곧바로
- '위장평화쇼' 외치던 홍준표, 북미회담 취소되자마자
- 트럼프 6·12 북미회담 취소.."北, 평화의 기회 놓쳤다"
- 文대통령 중재 행보 '고비'.."북미정상 직접 대화해야"
- 남중국해 뜬 中폭격기 때문에..美 꺼낸 강력한 '맞불'
- "최악 지배구조" 김상조 발언, 박현주 퇴진 몰고왔나
- "저 임산부인데요" 배려석 양보요구에 날아온 한마디
- "부담금 내려 집 팔라고요?" 확산되는 재건축 '회의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