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서범 아내 조갑경 리즈시절 '80년대 아이유'
김상민 기자 2018. 1. 16. 12: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서범 아내 조갑경의 리즈 시절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80년대 후반, 지금으로 따지면 아이유와 비슷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었던 조갑경은 1986년 '대학가요제'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당시 청순한 외모와 가창력까지 겸비해 남성팬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조갑경은 '내 사랑 투유'라는 듀엣곡을 홍서범과 함께 부르면서 비밀연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조갑경씨 옛날에 참 청순하고 예뻤죠","내 사랑 투유 명곡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홍서범 아내 조갑경의 리즈 시절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80년대 후반, 지금으로 따지면 아이유와 비슷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었던 조갑경은 1986년 ‘대학가요제’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당시 청순한 외모와 가창력까지 겸비해 남성팬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조갑경은 ‘내 사랑 투유’라는 듀엣곡을 홍서범과 함께 부르면서 비밀연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1994년에 결혼해 지금까지도 잉꼬부부로 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조갑경씨 옛날에 참 청순하고 예뻤죠”,“내 사랑 투유 명곡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서경스타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입장] tvN 측 "이선균X아이유 '나의 아저씨', 3월 21일 첫방송"
- '슈가맨2' 이효리-이상순 부부, 슈가맨 직접 제보.."아이유or수지"
- '골든디스크' 아이유 대상 수상소감 중 일부 아이돌 팬들의 '민폐' 빈축
- 레드벨벳 예리, 아이유 故 종현 언급에 눈물..동료가수들 위로
- [2018 골든디스크] 아이유X오혁, 다시 만난 동갑내기 뮤지션의 '케미'
- "아이 담임이 집에 보내란 보드게임은 돈봉투였어요"
- 가상화폐 정책 오락가락 하던 날 '文지지율' 갑자기
- '슈가맨2' 이지연 남편 "'K팝스타'였던 아내의 무대 보니 신기해"
- '슈가맨 시즌2' 이지연, "어린 나이 결혼, 눈 뒤집혔다"
- '슈가맨2' 영턱스클럽 임성은 "1집 후 탈퇴? 정산에 이의제기했다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