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박청아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지원 동기는?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18. 6. 4. 16: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명 BJ 박청아가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16에 합류했다.

남성잡지 맥심(MAXIM)은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 박청아의 1라운드 미공개 화보를 4일 공개했다.

박청아는 “섹시한 이미지를 신선하고 색다르게 풀어주는 잡지라 미스맥심 콘테스트에 꼭 나와보고 싶었다”고 지원 동기를 밝혔다. 강렬한 화보 속 모습과는 다르게 현장에서는 순수함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2018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16강 진출자는 이아윤, 수아, 박청아, 신이지, 보라, 안소영, 김태정, 김주연, 김사랑, 장유림, 한수희, 이희진, 정사랑, 양긍정, 주은, 안숙영이다.

매년 열리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남성 잡지 맥심(MAXIM KOREA)에서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는 콘테스트다.

온라인 예선 통과 시 맥심 한국판 정규 월호 화보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우승 시 2018년 맥심 정규 월호 표지 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많은 화제 속에 진행 중인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예년과는 달리 TOP24로 시작, 1라운드부터 치열한 투표 경쟁이 벌어졌다. 박청아는 올해 콘테스트 1라운드 투표에서 세 번째로 많은 표를 얻어 TOP16에 합류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16의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맥심 매거진 6월호, 7월호와 맥심 유튜브, 네이버 TV, 곰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