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문래동 카이스트 아들은 누구..박보검 아닌 지민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민혁(아래 사진 오른쪽)이 tvN 수·목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13회차에 출연했다고 소속사 지컴퍼니 측이 11일 밝혔다.
이 장면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슬픈 적막이 흐르고 아버지와 아들의 긴장감 속에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셨다시청자들은 드라마 전개상 문래동 카이스트 아들이 등장할 것을 예측하고 아들이 누구일까 하는 궁금증에 박보검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등 실시간 댓글을 남겼으나 실제 주인공은 배우 지민혁으로 낙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민혁(아래 사진 오른쪽)이 tvN 수·목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13회차에 출연했다고 소속사 지컴퍼니 측이 11일 밝혔다.
극중 지민혁은 '문래동 카이스트'(박호산분·아래 사진 왼쪽)의 아들 강건우 역할로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이끌어 냈다.

지민혁은 아버지인 문래동 카이스트가 전과자임을 알고 아버지의 간이식을 거부하였으나 수술방으로 들어가기 전 나란히 침대에 누워 엘리베이터에서 마주하게 된다.
이 장면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슬픈 적막이 흐르고 아버지와 아들의 긴장감 속에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시청자들은 드라마 전개상 문래동 카이스트 아들이 등장할 것을 예측하고 아들이 누구일까 하는 궁금증에 박보검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등 실시간 댓글을 남겼으나 실제 주인공은 배우 지민혁으로 낙점됐다.
지민혁은 현재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현재 촬영중인 SBS 드라마 ‘리턴’으로 오는 17일 첫 방을 앞두고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흑백요리사2' 임성근, '학폭 의혹'에 "학교 안 다녀서 학폭 없다"
- “내 아이 첫 생일은 한 번뿐”…1000만원 돌잔치 대기표 받는 대한민국의 오늘
- 혜리 "사람 좋아하지만 상처 받아… 기댈 곳 없다" 눈물 쏟아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매일 30분 뛰었는데 0kg?”…운동장 돌던 당신이 몰랐던 ‘150분의 법칙’
- “케이크 하나 사려고 5시간?”…줄 서다 지쳐도 사람들이 안 떠나는 이유 [일상톡톡 플러스]
- 30년 절친 최양락도 당황시킨 지상렬의 직진 "16살 나이 차, 장벽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