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온에어] '해피시스터즈' 반소영, 또 다시 심이영 앞길 막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피시스터즈'에서 반소영이 또 다시 심이영 앞길 막았다.
26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 드라마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77회에는 조화영(반소영)이 또 다시 윤예은(심이영)의 앞 길을 막는 모습이 그려졌다.
화영이 두 시어머니에게 쥐 잡듯 잡히는 동안 윤예은(심이영)은 새로운 샴푸 품평회를 착실히 준비를 했다.
이후 화영은 세란을 불러 예은이 품평회에 나가지 못하게 하겠다면서 또 다시 계략을 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해피시스터즈’에서 반소영이 또 다시 심이영 앞길 막았다.
26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 드라마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77회에는 조화영(반소영)이 또 다시 윤예은(심이영)의 앞 길을 막는 모습이 그려졌다.
진말심(김선화)는 조화영(반소영)이 가짜 임신을 했다는 사실을 알고는 그간 당했던 굴욕을 제대로 앙갚음을 했다. 말심은 화영의 얼굴에 된장을 바르고 김밥으로 뺨을 후려쳤다. 그것도 모자라서 말심은 화영의 머리채를 잡고 흔들었다. 그러자 화영은 실제로 임신을 해도 말심의 성질에 유산을 했을 것이라고 했다.
화영은 분을 참지 못하고 말심에게 달려들려고 했다. 그러자 양혜정(오영실)은 화영의 머리채를 잡고 저지를 했다. 그리고는 말심과 혜정은 무지막지하게 화영을 구타했다. 결국 화영은 집에서 황급히 도망을 쳤다. 이에 화영은 자신을 건드린 것을 가만두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이후 화영은 마두수(성창훈)를 찾아가 공일삼(정근)이 산부인과 진단서를 가지고 있다고 했다. 그러자 두수는 고소를 당하면 의사 생명이 끝이라고 걱정을 했다. 그러자 화영은 어차피 월세가 밀린 망한 병원이라면서 자신의 지시대로 돈이나 챙기라고 쏘아붙였다.
화영이 두 시어머니에게 쥐 잡듯 잡히는 동안 윤예은(심이영)은 새로운 샴푸 품평회를 착실히 준비를 했다. 그런 가운데 이진섭(강서준)은 사무실까지 찾아와 자신이 화영과 절대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예은은 돌아온다고 할까 봐 끔찍하다고 치를 떨었다. 그럼에도 진섭은 끝까지 허세를 떨며 아무렇지 않은 척 했다.
진섭은 집에서 사단이 난 줄도 모른 채 이세란(허은정)에게 말심에게 가짜 임신을 절대 말하지 말라고 했다. 그리고는 화영이 임신을 못한다는 것 때문에 돈만 챙기고 이혼을 할 것이라고 했다. 이후 화영은 세란을 불러 예은이 품평회에 나가지 못하게 하겠다면서 또 다시 계략을 짰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SBS ‘해피시스터즈’ 방송화면 캡처]
해피시스터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선강탈] '해피시스터즈' 오대규, 한영에 사랑 고백 "사랑 하고 싶어졌다"
- [시선강탈] '해피시스터즈' 오대규 만난 성두섭, 한영에 "사랑은 있다"
- [TV온에어] '해피시스터즈' 김선화, 반소영 거짓 임신 알고 '김밥 싸대기' 앙갚음
- [TV온에어] '해피시스터즈' 이시강, 반소영 가짜 임신 증거 손에 넣었다
- [시선강탈] '해피시스터즈' 성두섭-오대규, 한영 사이 두고 본격 삼각 관계되나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