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이태임, 배우 이엘리야와 똑 닮은 외모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출신 이태임이 포털사이트 프로필과 SNS 계정을 삭제한 가운데 배우 이엘리야와 닮은 꼴 외모가 화제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엘리야와 이태임의 닮은꼴 외모가 화제를 모았다.
이엘리야와 이태임은 웃을 때 반달이 되는 눈웃음과 입모양에 긴 생머리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도플갱어'가 아니냐는 반응까지 얻었다.
앞서 이엘리야는 데뷔 후 일명 '리틀 이태임'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출신 이태임이 포털사이트 프로필과 SNS 계정을 삭제한 가운데 배우 이엘리야와 닮은 꼴 외모가 화제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엘리야와 이태임의 닮은꼴 외모가 화제를 모았다. 특히 두 사람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속 일상 사진은 마치 '쌍둥이'인 것 처럼 닮아있다.
이엘리야와 이태임은 웃을 때 반달이 되는 눈웃음과 입모양에 긴 생머리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도플갱어'가 아니냐는 반응까지 얻었다.

앞서 이엘리야는 데뷔 후 일명 '리틀 이태임'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엘리야는 이에 대해 'eNEWS'와의 90초 인터뷰에서 "아름답고 몸매도 좋으신 분들을 떠올려 주셔서 신기하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태임은 지난 3월 SNS를 통해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갑작스러운 은퇴를 알렸다.
이태임은 MBC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해 '천추태후', '결혼해주세요', '황제를 위하여', '품위있는 그녀'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입지를 넓혔지만 과거 걸그룹 출신 예원과 갈등을 빚어 논란이 일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면 먹는 카리나에 외국인들 ‘단체 멘붕’…전세계 1억3000만번 봤다
- 이 배우 아들이었어? 아버지 이름 없이 시작했던 배우 반전 근황
- “단맛 없어 안심했는데”…20·30대 당뇨 부른 ‘이 음식’ 뭐길래?
- 얼굴도 실력도 ‘제2의 김연아’?!…안재욱 첫째 딸, 깜짝 놀랄 소식 전했다
- “학생 1명당 1만원”…불투명 커튼 달린 ‘밀실’ 급습하니
- ‘옥동자’ 정종철, 개그맨 관두더니 45억 돈방석 앉았다…어떻게 벌었나 보니
- ‘폭행·불륜’ 상간 소송 논란 스타부부, 이혼 6개월 만에 공개된 충격 근황
- “라면에 ‘이 재료’ 한 줌 넣었더니”…의사들이 놀랐다
- 73세 양희은, ‘심각한 상황’에 결국 치매 검사받았다…‘안타까운 상태’ 고백
- 가스 차고 배 아픈 사람들의 공통점…“‘이 습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