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청룡영화상서 정우성 가장 멋있어, 반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별이 정우성에게 반했다고 밝혔다.
3월 23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마마무마의 게릴라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날 마마무는 '쳥룡영화상' 축하무대에 대해 얘기했다.
문별은 가장 멋있었던 사람이 누구냔 물임에 "정우성 선배님. 반했다. 그 모습을 보고. 와"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문별이 정우성에게 반했다고 밝혔다.
3월 23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마마무마의 게릴라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날 마마무는 ‘쳥룡영화상’ 축하무대에 대해 얘기했다. 문별은 가장 멋있었던 사람이 누구냔 물임에 “정우성 선배님. 반했다. 그 모습을 보고. 와”라고 답했다.
또 만나고 싶은 다른 배우가 있느냔 질문엔 솔라가 “청룡영화상 때가 아니어서..”라고 답하기도 했다.(사진=KBS 2TV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궁금한이야기Y’ 예비신랑의 억울한 죽음, 살인 무기가 된 2.5kg 쇳덩이 ▶“내 동생 역할” 이혜영, 워너원 박지훈과 11년전 인연 공개 ▶‘마이웨이’ 김상희 “남편 유훈근 정치 망명, 방송출연 금지에 사찰까지” ▶워너원 음성분석 결과공개 “하성운 방송사고 욕은 루머” ▶오현경, 붕어빵 딸과 다정한 셀카 ‘자매 같은 투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