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드그룹, 라마다서울호텔 다목적홀 하늘정원 리모델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미드 호텔&리조트 그룹(회장 문병욱) 계열사인 라마다서울호텔이 하늘정원을 오는 28일까지 리모델링 한다고 밝혔다.
세계문화 유산에 등재된 선정릉을 바라다보이는 탁 트인 언덕에 위치한 라마다서울호텔은 3층에 위치한 하늘정원을 중소 규모 연회와 웨딩을 갖기에 최적의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다.
라마다서울호텔은 앞으로 하늘정원을 각종 연회와 웨딩 등을 위한 격조 높은 최상의 고품격 홀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미드 호텔&리조트 그룹(회장 문병욱) 계열사인 라마다서울호텔이 하늘정원을 오는 28일까지 리모델링 한다고 밝혔다. 세계문화 유산에 등재된 선정릉을 바라다보이는 탁 트인 언덕에 위치한 라마다서울호텔은 3층에 위치한 하늘정원을 중소 규모 연회와 웨딩을 갖기에 최적의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다. 또 테라스를 들여 선정릉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리모델링은 전자동으로 제어되는 개폐식 차양을 설치하고 하늘정원 바닥을 더욱 세련된 소재로 바꾸는 공사다. 피로연을 더욱 쾌적하고 편안하게 치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라마다서울호텔의 연회와 웨딩을 위한 홀은 '신의정원'과 '하늘정원'으로 나뉜다. 지난 3일 가진 호주오픈 4강 달성 정현 선수 축하 만찬도 이곳에서 열렸다.
라마다서울호텔은 앞으로 하늘정원을 각종 연회와 웨딩 등을 위한 격조 높은 최상의 고품격 홀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작은 SUV들의 '큰판 승부'..활용성·세련미 갖춘 신차 경쟁
- VR중계·드론 불빛쇼까지..평창올림픽 '오픈하우스'가보니
- 4차 산업혁명 분야 투자기업 법인세 추가공제 추진
- 세계서 주목하는 웨어러블 로봇..장애인·노인 '다리'로
- 서비스R&D에 5조 투입.."올 신생기업 12만개 발굴"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