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2' 익스 이상미 "이혼 후 마음고생..인도서 요가 배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익스 출신 이상미가 이혼 후 인도에서 요가를 배웠다고 고백했다.
이상미는 근황을 묻자 "대구에서 일대일 요가 레슨을 하고 있다. 요가 행사도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요가를 배우기 위해 인도까지 날아갔다는 이상미는 "결혼했다가 갔다 왔는데, 전후로 마음고생을 많이 했다. 생각도 정리할 겸 요가를 배웠다. 인도 가서 새로운 자격증을 따 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익스 출신 이상미가 이혼 후 인도에서 요가를 배웠다고 고백했다.
3월 11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서는 추억의 가수로 2005 대학가요제 대상을 받은 '잘 부탁드립니다'의 익스 보컬 이상미가 출연했다.
이상미는 근황을 묻자 "대구에서 일대일 요가 레슨을 하고 있다. 요가 행사도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요가를 배우기 위해 인도까지 날아갔다는 이상미는 "결혼했다가 갔다 왔는데, 전후로 마음고생을 많이 했다. 생각도 정리할 겸 요가를 배웠다. 인도 가서 새로운 자격증을 따 왔다"고 밝혔다.(사진=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런닝맨’ 유재석 “전소민 촬영중 계속 방귀 뀌고 난리..못들은척” 폭로 ▶김연경 “샐러리캡 WHAT!! 한국리그 못 뛰겠다” 분노 ▶엄태웅 딸 지온, 엄마 윤혜진에 발레 배우는 사랑둥이 ▶‘안녕’ 김승현 “19살 딸, 태어났을 때부터 다리 불편했다” 속앓이 공개 ▶[결정적장면]“자취 20년차” 한은정, 환상적인 뷰 자랑하는 자택 공개(살미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