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령 이재용 이혼 사유가? 10년간의 결혼생활 정리 "억 소리 나는 위자료 받아" 두 사람 사이 1남 1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용의 전 부인 임세령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2009년 임세령과 이재용은 10년간의 결혼생활을 정리하고 이혼을 진행했다.
임세령은 지난 1998년 삼성그룹의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했지만 2009년 2월 협의 이혼했다.
한편,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는 지난 2015년 1월 1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으며 이정재 측은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9년 임세령과 이재용은 10년간의 결혼생활을 정리하고 이혼을 진행했다.
이혼 소송 당시 두 사람은 이혼 사유를 두고 여러가지 소문이 생성됐으나 실제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임세령은 이재용에 수백억 원 혹은 수천억 원의 위자료를 받았다고 한 매체는 전해졌다.
임세령은 지난 1998년 삼성그룹의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했지만 2009년 2월 협의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1남 1녀가 있다.
한편,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는 지난 2015년 1월 1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으며 이정재 측은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처]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C 스페셜', 대한민국 이재용의 삶.."같은 이름, 다른 인생"
- 임세령-이정재, 주말 공개데이트..여전히 꿀 떨어지는 커플
- '이정재와 4년째 핑크빛'..대상그룹 임세령은 누구
- [SE★이슈] 이정재♥임세령, 봄날 레스토랑서 '오붓한 주말 데이트'
- 집 사려는 사람 사라진 서울 주택시장에 벌어진 일
- 현대 야심작 '고성능 'i30 N TCR' 설마 이 정도일 줄은
- 마시면 뱃살이 쏙? 믿었던 '보이차' 참 불편한 진실
- 이 가격 맞아? '쉐보레 볼트' 당장 사야만 하는 이유
- "1조클럽 재가입" 야쿠르트 아줌마의 '어마어마한 힘'
- 檢, 오늘 MB 구속기소..'추가혐의·친인척' 수사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