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훈남 기상캐스터 김수현, 미모의 일반인 여친과 14일 결혼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유일한 남자 기상캐스터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YTN 기상캐스터 김수현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김수현은 오는 14일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에는 소속사 에스드림이엔티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배우 정성윤, 개그우먼 김미려 부부가 사회를 맡는다.
한편 김수현은 YTN 과학기상팀 기상캐스터 소속으로, 영화 '대한민국 1%' '포크레인' '범죄도시' 등에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국내 유일한 남자 기상캐스터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YTN 기상캐스터 김수현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김수현은 오는 14일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수현의 예비신부는 연하의 편집 디자이너로 알려졌다.
이날 결혼식에는 소속사 에스드림이엔티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배우 정성윤, 개그우먼 김미려 부부가 사회를 맡는다.
한편 김수현은 YTN 과학기상팀 기상캐스터 소속으로, 영화 '대한민국 1%' '포크레인' '범죄도시' 등에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최근에는 MBN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539’에서 레인보우 성상담소 소장으로 등장해 코믹한 연기를 펼쳤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에스드림이엔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