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소라, 결혼 발표 "남편, 내 과거 이해해준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영화배우 아오이 소라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아오이 소라는 1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결혼에 대한 동경이 있었다. 아이들도 좋아해 멋진 가정을 꾸리기를 꿈꿔왔다"고 밝혔다.
남편에 대해서는 "잘생기지도 않고 돈이 많은 사람도 아니지만 내 과거를 받아줬다"며 "과거를 후회하지는 않지만, 결혼을 한다면 이를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이어야 했다. 그는 대단한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아오이 소라는 1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결혼에 대한 동경이 있었다. 아이들도 좋아해 멋진 가정을 꾸리기를 꿈꿔왔다”고 밝혔다.
남편에 대해서는 “잘생기지도 않고 돈이 많은 사람도 아니지만 내 과거를 받아줬다”며 “과거를 후회하지는 않지만, 결혼을 한다면 이를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이어야 했다. 그는 대단한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나 아오이 소라는 결혼했다. 그러나 변하지 않는다. 나는 여전히 나이고, 여러분이 사랑하는 그대로의 아오이 소라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아오이 소라는 글과 함께 결혼 반지를 낀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또 아오이 소라에게 와인을 따라주는 남편의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아오이 소라의 남편은 DJ NON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성인 배우 출신 아오이 소라는 지난 2010년 은퇴해 일본, 중국 등에서 정극 배우, 가수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난 2009년과 2010년 한국에 방문해 팬들과 만난 바 있다.
|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엠블랙 지오와 열애설' 최예슬 측 "1년째 연락두절"
- 송중기·송혜교 100억대 신혼집 아쉽다..부동산 컨설턴트가 밝힌 이유
- 백성현, 오늘(2일) 입대..해경으로 군 복무
- 낸시랭·왕진진, 구설에도 애정 과시.."새해 맞이"
- 최혜진 "새해엔 교정기 제거하고 염색도 해보려고요"
- 방탄소년단, 한국 최다 '1억뷰 뮤비' 보유 신기록
- 유선호·김수정·홍화리, '둥지탈출2' 합류..그리스行
-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목요일 정규 편성..'썰전'과 맞대결
- '신과 함께' 관객수 940만명 돌파.. '올해 첫 천만 영화' 목전
- 로드FC 2018년 첫 대결..마이티 모vs명현만 무제한급 매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