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웹툰 원작 '우리사이느은' 주인공 맡아
bok 2018. 2. 21.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강준이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의 남자 주인공을 맡는다고 소속사 판타지오가 21일 밝혔다.
서강준은 잘생기고 따뜻하며 친절해서 '남자친구 1순위'로 꼽히는 '한우진'을 연기한다.
서강준이 출연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제작사 에이트웍스가 제작하며, 올해 방송을 목표로 제작에 들어간다.
한편, 서강준은 KBS2 사전제작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강준이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의 남자 주인공을 맡는다고 소속사 판타지오가 21일 밝혔다.
캠퍼스 로맨스를 그린 ‘우리사이느은’은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에서 로맨스 부문, 종합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한 히트작으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연재되는 동안 누적 조회 수 1억3000만 뷰를 기록했다.
서강준은 잘생기고 따뜻하며 친절해서 ‘남자친구 1순위’로 꼽히는 ‘한우진’을 연기한다.
서강준이 출연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제작사 에이트웍스가 제작하며, 올해 방송을 목표로 제작에 들어간다.
한편, 서강준은 KBS2 사전제작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라면 먹는 카리나에 외국인들 ‘단체 멘붕’…전세계 1억3000만번 봤다
- 이 배우 아들이었어? 아버지 이름 없이 시작했던 배우 반전 근황
- “단맛 없어 안심했는데”…20·30대 당뇨 부른 ‘이 음식’ 뭐길래?
- 얼굴도 실력도 ‘제2의 김연아’?!…안재욱 첫째 딸, 깜짝 놀랄 소식 전했다
- “학생 1명당 1만원”…불투명 커튼 달린 ‘밀실’ 급습하니
- ‘옥동자’ 정종철, 개그맨 관두더니 45억 돈방석 앉았다…어떻게 벌었나 보니
- ‘폭행·불륜’ 상간 소송 논란 스타부부, 이혼 6개월 만에 공개된 충격 근황
- “라면에 ‘이 재료’ 한 줌 넣었더니”…의사들이 놀랐다
- 73세 양희은, ‘심각한 상황’에 결국 치매 검사받았다…‘안타까운 상태’ 고백
- 가스 차고 배 아픈 사람들의 공통점…“‘이 습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