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집들이 선물 페어'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대표 김범석)은 오는 10일까지 '집들이 선물 페어'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기간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청소세제, 화장지, 물티슈 등 집들이 선물로 어울리는 10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주방·청소세제는 최대 30%, 세탁세제와 화장지 최대 10%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P&G, 피죤, 크리넥스, 코디, 모나리자, 무궁화, 애경 등 총 15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대표 김범석)은 오는 10일까지 '집들이 선물 페어'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기간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청소세제, 화장지, 물티슈 등 집들이 선물로 어울리는 10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카테고리 할인관'은 2만원,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각각 4000원, 7000원 쿠폰 할인을 제공한다. 주방·청소세제는 최대 30%, 세탁세제와 화장지 최대 10%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P&G, 피죤, 크리넥스, 코디, 모나리자, 무궁화, 애경 등 총 15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디렉터는 “봄철 이사 시즌이 되면서 집들이 선물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면서 “실용적인 집들이 선물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D, 화웨이에 첫 OLED 공급..화웨이 최고급폰 '메이트RS'에 채택
- 국산 터미널운영시스템 SW, 세계 5대 터미널 운영사 두바이 뚫었다
- 9월부터 전국 16개 지역 버스에서 공공와이파이 제공..2Mbps 이상 속도로 고화질 동영상 시청 가능
- 'LG G7' M+LCD·AI 스위치 품는다.. 4월말 서울서 공개
- 펜스 없는 협동로봇 2년 동안 허가 0건..안전기준 미비
- 맵스, 500만달러 투자 유치..RF 무선충전 개발 박차
- [지방선거 릴레이 인터뷰]<2>박영선, "미세먼지 문제, 반드시 해결..쇠퇴하는 서울 성장 그림 다시 그릴 것"
- 한국 상륙 시도하는 '구글 북스 라이브러리'..국공립도서관, 손 잡을까 말까
- 네이버·카카오, EU GDPR 준비 착수
- 제너셈, 팬아웃 패키지용 장비 상용화..올해 매출 400억원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