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계의 짐 캐리'..풍부한 표정으로 스타 된 고양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동물에게도 표정이 있다는 말에 어느정도 공감할 것이다.
그러나 동물을 키우지 않는 사람도 고양이 렉시를 보면 그 사실을 깨달을 수밖에 없다.
3살 고양이 렉시는 척추 장애로 뒷다리를 움직일 수 없는 장애를 가졌지만 매우 밝은 성격과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니고 있다.
렉시의 주인인 다샤 미나에바는 자신의 고양이가 카메라를 들이대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천부적인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동물에게도 표정이 있다는 말에 어느정도 공감할 것이다. 그러나 동물을 키우지 않는 사람도 고양이 렉시를 보면 그 사실을 깨달을 수밖에 없다.
3살 고양이 렉시는 척추 장애로 뒷다리를 움직일 수 없는 장애를 가졌지만 매우 밝은 성격과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니고 있다.렉시의 주인인 다샤 미나에바는 자신의 고양이가 카메라를 들이대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천부적인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주인에 따르면, 렉시는 어린 시절 이전 주인에게 심하게 학대당해 장애가 생겼다고 한다. 하지만 렉시는 스스로가 장애가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지도 못하기 때문에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다샤는 렉시가 화장실에 가고 싶을 때와 귀를 긁고 싶을 때만 약간의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YTN PLUS(mobilepd@ytnplus.co.kr)
사진 출처: instagram@rexiecat
▶동영상 뉴스 모아보기
▶오늘 나의 운세는?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이 대신 전한 김생민의 현재 심경
- 검찰이 밝힌 내곡동 땅 '벽장 속 6억' 주인
- '박항서 매직' 베트남 축구 대표팀이 받게 될 포상금
- '유골을 다이아몬드로' 새롭게 떠오르는 장례 문화
- 한 시골 마을을 공포에 빠트린 '살인 사건'
- 윤 사형 구형 이튿날, 돈가스집에서 포착된 한덕수 [앵커리포트]
- 중국에 1억 받고 군사기밀 유출 5급 군무원...징역 20년
- 이학재 "대통령실, 불법인사 개입"...국토부 "사실 아냐"
- "정부 인증 산후도우미, 신생아 폭행" VS "경상도 사람이라 표현이 거칠 뿐" [앵커리포트]
- 여객기 참사 국조특위 현장조사..."잔해 어디 갔나?"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