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 김혜선, 청순美 뽐내는 리즈시절 '시선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선이 파산절차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김혜선이 과거가 집중 조명되고 있다.
대중문화평론가 여창용은 "1980년대 이상아, 하희라와 함께 큰 인기를 누렸던 하이틴 스타 3인방 중 하나인 김혜선은 데뷔 초부터 '책받침 여신'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렸다"며, "김혜선은 일본에서 '시라카와 쇼코'라는 예명으로 모델 활동을 했던 원조 한류 스타로 손꼽힌다. 일본 블로그에도 과거 그녀의 활동 모습들이 공개되어 있다"고 밝혀져 집중 조명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혜선이 파산절차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김혜선이 과거가 집중 조명되고 있다.
특히, 이날 오전 김혜선의 세금 체납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확산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혜선의 과거 이력이 새삼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중문화평론가 여창용은 “1980년대 이상아, 하희라와 함께 큰 인기를 누렸던 하이틴 스타 3인방 중 하나인 김혜선은 데뷔 초부터 ‘책받침 여신’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렸다”며, “김혜선은 일본에서 ‘시라카와 쇼코’라는 예명으로 모델 활동을 했던 원조 한류 스타로 손꼽힌다. 일본 블로그에도 과거 그녀의 활동 모습들이 공개되어 있다”고 밝혀져 집중 조명 됐다.
한편, 서울 출신 김혜선은 중학교 시절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MBC 청소년드라마 <푸른교실>에 캐스팅되며 연기 인생을 시작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봉주, '성추행 부인' 기자 회견 후 프레시안 서버 다운
- '효리네 민박2' 박보검, 민박집 손님들을 위해..운전기사 자처
- '위대한 유혹자' 김민재, 귀여운 바람둥이로 변신..비글미 뽐내
- YG 양현석, 태양 군입대 배웅.."사랑하는 영배 잘 다녀와"
- B1A4 바로 "배려 없는 표현, 진심으로 죄송하다"..태도 논란 사과
- 정채연, 극한 다이어트"율무차 가루 물 없이.."
- 안연홍, 결혼 9년 만에"조정웅 감독과 각자.."
- '일본行' 탁재훈, 이상민에 분노한 이유
- 이종석, 노개런티 출연확정.."각별한 애정"
- "이럴 수가"..배우들도 놀란스릴러 '나를 기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