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가지 그림자: 해방' 美 박스오피스 1위..월드와이드 시리즈 수익 10억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50가지 그림자: 해방>(감독 제임스 폴리)이 지난 9일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 기록하며 주말에도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전 세계 1억 5천만 부 이상 판매된 '50가지 그림자'를 영화화한 파격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 <50가지 그림자: 해방>이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영화 <50가지 그림자: 해방>(감독 제임스 폴리)이 지난 9일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 기록하며 주말에도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
|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전 세계 1억 5천만 부 이상 판매된 ‘50가지 그림자’를 영화화한 파격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 <50가지 그림자: 해방>이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50가지 그림자: 해방>은 거부할 수 없는 완벽한 남자 ‘크리스찬 그레이’(제이미 도넌)와 치명적인 매력으로 그를 사로잡은 ‘아나스타샤’(다코타 존슨)의 비밀스러운 관계가 역전되면서 맞이하는 마지막 절정의 순간을 그린 작품.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50가지 그림자: 해방>은 지난 9일, 북미 개봉 당일 오프닝 수익 1,800만 달러를 기록하며 동시기 개봉작 애니메이션 <피터 래빗>과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신작 <더 15:17 투 파리>를 제치고 개봉 당일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주말 부문에서도 1위를 거머쥐었다.
또한, <50가지 그림자: 해방>은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쥬만지: 새로운 세계>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공세에도 밀리지 않고 전편의 신드롬 열풍을 이어가며, 더욱 화려하고 강렬해진 파격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로 관객들에게 아찔한 절정을 선사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더욱 화려해지고 강렬해진 19금 로맨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50가지 그림자: 해방>은 2월 21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아온 삼지연관현악단 만난 北김정은 던진 '첫마디'
- "형이 왜 거기서 나와?" 평창을 찾은 의외의 스타들
- "올 것이 왔다" 한국GM 군산공장 폐쇄에 우는 사람들
- "빅맥 참 좋아하는데.." 맥도날드서 날아온 슬픈 소식
- 팍팍한 주머니 사정에..조카들 세뱃돈 얼마주나 보니
- 후임병에 라면 70개·과자 24개 강제로 먹인 해병대원
- 딸 성폭행한 범인에게 돌진한 어느 아버지의 운명
- "이태리 명품이야"..자랑하다 망신만 당한 김여사
- '불의 고리' 괌서 규모 6.0 강진..쓰나미 위험 없다지만
- "이제 쿨하지 않아" 1020 페이스북 등진 결정적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