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박나래, 절친과 웨딩 촬영..'섹스 앤 더 시티' 콘셉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17년 지기 절친을 위한 100% 수작업 웨딩 촬영을 준비했다.
그녀가 부케부터 반사판까지 소품도 직접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친구의 '눈물'을 터트리게 한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준비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박나래가 준비한 깜짝 이벤트는 무엇일지, 그녀와 친구들의 우정으로 빛났던 웨딩 촬영은 오늘(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연출 황지영 임찬) 244회에서는 박나래와 17년 지기 친구들의 우정을 대 방출한 웨딩 촬영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짐을 바리바리 들고 바쁜 모습이다. 그녀가 결혼을 앞둔 절친을 위해 공원에서 친구들과 웨딩 촬영을 하기로 한 것이다. 그녀는 사진을 찍어줄 때도 입에서 행복한 미소를 지우지 않으며 촬영하고 있어 화기애애했던 당시 분위기가 엿보인다.
특히 박나래는 미국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 속 웨딩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촬영 콘셉트까지 미리 구상했고, 부케와 반사판까지도 직접 만들어 사전에 철저한 준비를 마친 웨딩 촬영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나래는 촬영에 앞서 친구들에게 “내가 원하는 느낌은 피크닉 같은 느낌이야”라고 설명하며 열정을 보였다고 전해져 촬영 결과물이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박나래는 친구 몰래 감동적인 이벤트를 준비해 친구를 폭풍 눈물을 흘리게 했다는 후문.
과연 박나래가 준비한 깜짝 이벤트는 무엇일지, 그녀와 친구들의 우정으로 빛났던 웨딩 촬영은 오늘(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콤쌉쌀' 김슬미X최재이, 연애지수 120%..'풋풋+달달 로맨스'
- '비긴어게인2' 박정현-하림-헨리-수현, 설렘 가득 버스킹 시작
- '둥지탈출3' 김지영, 볼 때마다 폭풍성장..러블리 매력 발산
- 이왕표, 담도암 수술 전 유서 내용 보니.."내 눈은 이동우에게"
- [공식입장] 방탄소년단 측 "새 앨범, 美 아마존 실수로 오배송"
- '83%→76%'..계속 떨어지는 '文지지율' 결정타는 바로
- "구름 속 비행하던 조종사가.." F-15K 추락 원인 공개
- "속았다"..드루킹 '옥중 편지' 본 홍준표 꺼낸 '한마디'
- '한국모델 제시' 트럼프, 김정은에 "권좌 지키며 번영"
- "저 임산부인데요" 배려석 양보요구에 날아온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