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3' 엘리자베스 올슨, 관객 홀릴 여신 자태

이경호 기자 2018. 4. 24. 17: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여성 히어로 엘리자베스 올슨이 여신 자태를 뽐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스칼렛 위치(완다 막시모프) 역을 맡았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2015)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2016) 등에 출연해 염력을 이용해 상대의 생각, 행동 등을 조정하는 능력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엘리자베스 올슨/AFPBBNews=뉴스1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여성 히어로 엘리자베스 올슨이 여신 자태를 뽐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지난 2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에서 진행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엘리자베스 올슨은 아름다움을 한껏 뽐냈다. 그녀는 망사로 된 상의로 섹시미를 한껏 뽐냈다. 또한 허리에는 여신을 연상케 하는 패션 센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엘리자베스 올슨/AFPBBNews=뉴스1

엘리자베스 올슨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스칼렛 위치(완다 막시모프) 역을 맡았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2015)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2016) 등에 출연해 염력을 이용해 상대의 생각, 행동 등을 조정하는 능력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오는 25일 한국에서 개봉하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시리즈 세 번째 이야기.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최강 빌런 타노스와 무한 대결을 그렸다. 개봉을 하루 앞둔 24일 예매 관객수 100만을 돌파했다.

[관련기사]☞김경란 전 아나운서, 결혼 3년 만에 이혼 속사정한예슬, 의료사고 부위 공개.."마음이 무너져"팽현숙 "아들 유전자 검사..최양락 의심" 충격'대낮에 이런일이' 한혜진♥전현무 日에서..삼시세끼 라면만 먹는 여대생..충격적인 몸무게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