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DAEWOO, 뉴(New) 칼로스 시판

GM DAEWOO, 뉴(New) 칼로스 시판

- 볼륨감 있는 유럽형 전면 스타일 등 스포티한 이미지 강화

-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및 각종 편의/안전 사양 추가 적용

- 젊은 고객층 대상 타깃마케팅…다채로운 온/오프 라인 이벤트 펼쳐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스타일과 편의성, 안전 성을 크게 강화한 ‘뉴(New) 칼로스’를 개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11월 1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GM DAEWOO의 ‘뉴 칼로스’는 GM DAEWOO의 엠블램을 추가해 새로운 느낌을 주는 라디에이터 그릴과 산뜻하게 디자인된 헤드램프, 안개등 등 전체적으로 볼륨감 있는 유럽형 전면 스타일이 특징이며, 스포티한 이미지와 세련미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외부 손잡이를 차량 색상과 동일하게 바꾸고 트렁크 손잡이를 크롬 타입으로 변경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B필러를 검정색으로 적용해 측면 개방감을 높였다.

차량 실내는 시트 커버의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개선하고, 트렁크 네트를 적용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1.5모델의 경우, 선글라스 케이스를 새로 적용하고, LK 이상 차급에는 조수석에만 적용하던 열선 내장 전동식 아웃사이드 미러를 운전석까지 적용, 수납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스포티한 느낌의 새로운 알루미늄 휠과 휠커버를 채택했으며, 기본 타이어를 1.2모델은 175, 1.5모델은 185 광폭타이어를 적용해 차량의 안정감을 높였다. 아울러 사고시 승객의 피해를 최소화시키도록 전 차종에 시트벨트 프리텐셔너를 기본 적용하는 등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칼로스는 금년 건설교통부에서 주관한 소형차 충돌안전 테스트에서 동급 최고(운전석 / 조수석 ★★★★ 획득)의 안전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이밖에 기존 사이드 에어백과 묶어서 선택사양으로 운영되던 동반석에어백을 MK 이상 차급에서 단독 선택이 가능하게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GM DAEWOO는 이번 ‘뉴 칼로스’ 출시와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타깃 마케팅을 펼친다.

오프라인 이벤트로는11월 1일부터16일까지 롯데마트 전국 대도시 15개점에 별도 공간을 마련, ‘뉴 칼로스’ 전시 행사를 펼치며, 행사기간 동안 롯데마트와 연계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0대의 차량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트닷컴(www.nate.com)’과 함께 '뉴 칼로스’ 홈페이지(www.mykalos.com)를 마련하고 올해말까지 ‘뉴 칼로스 러브러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뉴 칼로스’ 홈페이지의 주요 행사인 ‘러브 캡슐’은 회원 가입후 사랑의 추억, 약속, 이미지 등을 사이버상의 타임캡슐에 저장한 뒤, 일정기간 후에 개봉해 사랑을 회고하는 이벤트이며, 참가한 사연을 대상으로 회원 평가 및 추첨 등을 통해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회원들의 사랑 고백 사연을 공모, 회원 평가후 우수 사연을 선정해 네이트닷컴 메인 화면에 광고 형식으로 올려주는 ‘러브 타임’ 이벤트도 펼친다.

아울러 ‘뉴 칼로스’ 홈페이지 내에 자동차 및 여행 정보를 담은 칼로스 웹진 및 칼로스 온라인 쇼룸, 애니메이션 플래시 코너, 각종 게임 등 다채로운 컨텐츠들이 마련돼 있다.

‘뉴 칼로스’ 가격(M/T 기준)은 ▲5도어 1.2모델이 669만원~ 784만원, 1.5모델이 761만원~907만원이며 ▲4도어 1.5모델은 772만원~91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