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단국대 패션디자인학과와 이색 의상 발표회
푸조, 단국대 패션디자인학과와 이색 의상 발표회
n 단국대 패션디자인학과 예비 디자이너들이 선보인 ‘푸조 이색 패션쇼’ 진행
n 푸조 청담동 전시장에서 206CC, 407 HDi 등 차량 전시와 함께 열려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 판매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28일 서울 청담동 푸조 전시장에서 단국대학교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의 푸조 차량과 이미지를 주제로 한 작품을 선보이는 ‘푸조 이색 의상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불모터스와 단국대학교가 진행하는 두 번째 산학협동 프로그램으로, 이미 지난 4월에 열린 ‘2005 서울 모터쇼’에서 푸조 전시관의 도우미 의상을 단국대학교 디자인학과 교수진 및 학생들이 디자인한 바 있다.
하드탑 컨버터블인 206CC, 국내 최초 디젤 세단407 HDi 등이 전시된 가운데 진행된 패션쇼에서는 푸조 주요 차량을 컨셉으로 한 13벌의 푸조 의상을 비롯하여 학생들의 졸업 작품 의상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푸조의 최첨단 디젤 기술에 어울리는 메탈릭 컬러와 푸조의 강렬한 블루 로고를 매치시켜 테크놀러지와 세련미를 강조한 의상 등이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고성능 컴팩트카 206RC 그리고 다목적 크로스오버 차량인 307SW, 407SW를 위해 프랑스 브랜드다운 미적 우아함을 표현한 흰색 하의와 푸조 디자인의 상징인 펠라인 룩(Feline Look)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모티브로 하여 웨이스트 라인을 강조한 상의를 매치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젊고 발랄한 예비 디자이너들의 상상을 적극 후원한다는 취지 아래 이번 산학협동 프로그램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이미 이영주 패션쇼, 데니쉐르 웨딩드레스쇼, 주얼리 전시 등을 전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어, 푸조자동차의 본격적인 성장과 함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