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 웨인 첨리 사장,미 대학 MBA 학생 대상 강연
크라이슬러코리아 웨인 첨리 사장,미 대학 MBA 학생 대상 강연
- 27일 신라 호텔서 미국 산타 클라라 대학 MBA 학생들 위한 강의
- 오랜 글로벌 경영 체험 기반으로 토론 중심의 강연 펼쳐…
크라이슬러 코리아 웨인 첨리 사장이 한국을 찾은 미국 대학의 MBA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펼쳤다. 첨리 사장은 해외 학습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에 온 미국 캘리포니아의 산타 클라라 대학(Santa Clara University) MBA(Master of Business Administration) 과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라 호텔에서 강의를 했다.
이날 웨인 첨리 사장의 강의는 일본 주재 크라이슬러 그룹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본부 매니저로서 일본, 한국, 중국, 대만 및 호주 시장의 판매 및 서비스 전반을 총괄했던 경험과,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한국에서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의 성장을 이끈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한 생생한 사례가 중심이 되었다. 특히, 다문화 시대에서 다국적 기업의 CEO로서 얻은 통찰력과 리더로서 가져야 할 덕목, 자세 등의 강연 내용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강의가 끝난 후 충분한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토론 시간을 가져 더욱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평가를 얻었다.
산타 클라라 대학의 MBA 학생들은 MBA 과정에 포함된 해외 경영 프로그램을 위해 한국을 찾았으며, 서울 방문 일정 후 홍콩과 상하이를 방문할 예정이다.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웨인 첨리 사장은 1977년 12월 미국 텍사스주 커머스 소재 A&M 대학 및 동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작년 극동대학교로부터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