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1월 20일(화)부터 2월 13일(금)까지 25일간 “희망찬 2009년! 한국타이어 전문점과 함께 힘차게 굴리고 하늘높이 날리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9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희망을 품고 힘차게 시작하자는 의미에서 준비된 이번 고객 이벤트 기간 중, 한국타이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차량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실시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희망찬 2009년! 한국타이어 전문점과 함께 힘차게 굴리고 하늘높이 날리자!” 이벤트 기간 동안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T’Station) 또는 타이어 타운(Tire Town) 등에서 앙프랑, XQ 옵티모 노바, 벤투스 S1 노블, 벤투스 AS, 벤투스 V4 ES를 4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한국타이어의 로고가 담긴 특별 방패연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블랙버드 V2, 벤투스 S1 evo, 다이나프로 HL, RV 옵티모를 4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한국타이어에서 준비한 장바구니를 선물한다.

한국타이어 마케팅&영업 담당 박철구 상무는 “한국타이어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희망찬 2009년을 힘차게 시작하자는 의미에서 금번 고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고객님들께서 한국타이어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설 연휴를 보내시고, 희망이 가득한 2009년 기축년(己丑年)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